이마트 쇼핑 중 할인행사 한다기에

구입한 투헨즈 호주와인

 

그레이스 올드바인 쉬라즈

GRACE & DIGNITY OLD VINE SHIRAZ

 

19,800원인데 12,000원에 구입

 

 

호주에서 일 년 넘게 생활했지만

하디즈 팩 와인만 주구장창 마셨는데

젊은 날의 여행이라서 와인보다는

포엑스 맥주가 땡기던 시절이라

 

요즘은 맥주보다 와인이 좋네요.

쉬라즈 와인은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닌데

호주의 추억이 떠올라 호주와인 중에서

나름 인지도 있는 투헨즈 쉬라즈라

데일리 와인치고 비싸지만

데려와 마셔보아요.

 

 

호주의 와인 밸리인

McLAREN VALE / BAROSA VALLEY

 

호주 여행 중 투어하면서

바로사 밸리에 들려 시음도 하고

외국인들이 와인을 사가는 것을 보며

여행 중 구입할 정도로 괜찮나했는데

이제는 저도 사서 마시네요.

 

 

그레이스 올드바인 쉬라즈

알콜도수 13.9%

와인치고는 높은 도수입니다.

 

 

높은 도수인 만큼

고기 종류와 함께 마시면 좋겠죠.

 

살짝 달콤한 맛이 입만에 감도는데

달달 와인은 좋아하지 않는 제 입에

큰 거부감은 없는데 다행이네요.

좀 만 더 달았으면 실망했을뻔.

 

 

와인의 향과 맛은 호불호가 갈리기에

저는 그레이스 올드바인 괜찮았어요.

적당히 진하고 타닌도 무난~

향도 진하지 않아서 좋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마셔보고 싶네요.

한번 마셔보고 모르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