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점 오픈이 가까워지면서

신분당선 전철 홍보를 시작했네요.

 

롯데몰 수지점은 신분당선 성복역을

1번과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다보니

신분당선 전철 마케팅이 최선이겠죠.

 

 

저번주에 성복역 롯데몰 앞을 지나면서

신호대기중에 사진 찍어보았는데 외관공사는

거의 끝났고 실내 인테리어와 조경 공사

마무리 중인거 같은데 롯데몰 수지점

오픈일정은 8월 29일이지만

그랜드 오픈은 9월 2입니다.

 

오픈 일정과 그랜드 오픈은 무슨차이?

대부분의 매장이 8월 29일 오픈하겠지만

롯데몰 수지점 오픈행사 일정은 9월 2일

그랜드 오픈 일정에 맞춰 할 것 같네요.

 

 

롯데몰 수지점 층별 매장은

지하 1층 무인양품, H&M, 롯데마트 등

1층 ZARA, COS, 유니클로 & GU

2층 하이마트, 나이키, 스크린 골프

3층 키즈카페, 모던하우스, 병원 등

4층 공방, 수영장, 스포츠몬스터 등

5층~6층 롯데시네마 8관

 

롯데몰 수지점 총 층수가 22층이던가

주상복합건물로 지어진 건물이라서 롯데몰로

이용되는 공간은 지하 1층부터 6층까지네요.

 

 

그렇더라도 규모는 상당하다고 하는데

내부 인테리어 공사하는 사진 보니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타필드 위례점과

비슷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몰 수지점에 입점하는 매장 중

다른 지역의 롯데몰과 다른 것은

GU(지유) 매장이 입점한다는 것

 

GU 매장은 유니클로 자매브랜드인데

요즘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벌어지는 상황에

UNIQLO와 함께 GU매장이 롯데몰 수지점에

들어선다고 하니 롯데몰 수지점 1층에서

상당한 규모로 매장을 만들었을텐데

롯데몰 오픈 후 분위기가 걱정되네요.

 

다른 롯데몰 또는 유니클로 매장이야

기존에 있던 곳들이니까 신경 쓰이지 않지만

수지점은 새로 오픈하는 매장이잖아요.

롯데 가는 곳에 유니클로도 따라간다지만

GU 매장은 2호점으로 신규오픈인데

불매운동 시점에 오픈행사니까요.

 

저는 오픈 후 주말에 갔다와야겠네요.

롯데몰 수지점 갔다와서 사진 올릴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