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먹나?

연일 폭염에 더우니까 요리해 먹기는 귀찮고

통닭, 족발, 곱창볶음 등 배달음식은 질리네요.

 

그렇게 고민하다 찾게된 동아찜닭 수지점

배달음식으로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겠지만 집에서도 가깝고

배달료라도 아낄겸 주문 후 찾으러 갔네요.

 

 

배달음식이라도 식당은 갖춰진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깨끗한 식당에서

주문해먹어야겠다는 신념이라서 주문 후

매장도 확인할 겸 무더위를 뚫고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용인 수지 동천동 동아찜닭 수지점

매장은 테이블 5개 정도로 넓진 않았지만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배달도 되지만

메인메뉴인 찜닭과 닭볶음탕이 혼자먹는

음식들이 아니다보니 대부분 배달주문일 듯

 

 

매장에서 주문한 찜닭을 받은 후

집에서 포장을 열어본 순간 깜짝 놀랐네요.

주문한 동아찜닭은 소(小)자 25,000원인데

3명이서 먹고도 남을 푸짐한 양이네요.

 

 

찜닭은 한창 유행할 때 먹어보고

잘 먹지 않던 메뉴였는데 오랜만에 먹은

동아찜닭 굉장히 맛있네요.

 

찜닭 다 먹고 서비스로 포장해 준

공기밥 넣어서 국물에 말아먹어도 짱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동아찜닭 수지점

자주 주문해서 먹을려고 메뉴판도 받았는데

배달 포장시에는 음료수 또는 공기밥 서비스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거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