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라켓 밴드 교체했어요.

그립감 좋은 쿠션밴드로 바꿨는데 좋네요.

처음 배드민턴 라켓을 구입할 때 밴드 재질이

싼 인조가죽이라서 그런지 땀으로 인해서

벗겨지기도 하고 지저분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송도 데카트론에 가서 구입했는데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쿠션이 들어있는

라켓밴드로 구입해 왔습니다.

 

참고 포스팅

스포츠용품매장 데카트론 송도점 방문기

배드민턴라켓 그립 천원으로 셀프교체 성공

 

송도 데카트론에 가면 스포츠용품이 많은데

가격 선택폭이 좋아서 갈때마다 뭔가 사네요.

 

 

다이소 스포츠용품으로 배드민턴 라켓 그립을

교체해본적이 있다보니 그립 밴드교체

간단하니까 여러분도 직접 해보세요.

 

 

 

배드민턴 라켓그립 교체 방법 제품 뒤에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기도 하지만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쉽게 나왔어요.

 

 

기존 배드민턴 라켓 그립을 제거하는데

싼 라켓은 껍질을 벗겨보면 티가납니다.

 

 

그래도 동네 문방구에서 구입했던 라켓보다는

상태가 좋은데 비싼 라켓도 이런 나무 쓰는지

배드민컨 라켓 좋은 건 비싸더라구요.

 

 

이번에 구입한 그립밴드는

쿠션감 있는 EVA심이 있어서

그립감이 좋고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립에 있는 보호비닐과 함께

접착부분을 라켓 밑부터 감아주면 됩니다.

 

 

 

상단부분까지 감아주고

나머지 부분은 잘라줘야 하는데

아까워서 버리는 부분없이 끝까지

감아버렸네요.

 

 

그래서 끝 부분이 뭔가 어색한 모양으로

두툼하게 만들어졌는데 나쁘지는 않네요.

 

 

아이가 방과 후 수업으로 배드민턴 수업을

듣고 있는데 라켓 그립 바꿨다고 좋아하네요.

쿠션이 들어있는 배드민턴 그립밴드라서

한 손에 촥 감기는 느낌 짱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