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설치하시는 분들에게는 중요한 핀번호 입니다. 저는 구글애드센스를 시작한지 한달 정도 되었는데 모든게 새롭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면서 하나씩 배우고 있지만 하나의 장애물을 넘으면 또 다른 장애물이 있는거 같네요. 예를 들어 구글애드센스 그냥 가입하면 되는 줄 알았는 알았는데 1차와 2차 승인과정도 거쳐야 합니다. 이 과정이 고난의 시간이 되기도 하지요. 그리고는 핀번호까지 받는데는 적게는 2~3개월을 구글애드센스를 제대로 하기위해 블로그 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렇게 기다림의 시간을 기다린 저에게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내는 곳이 대만에 있나봐요. 대만 우편번호로 적혀 있네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봉투 뒤면 입니다. 일반 세금고지서 봉투처럼 되어 있으며 양쪽으로 봉인이 되어 있어서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것처럼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 후 봉인해제하시면 됩니다. 항공우편이지만 일반우편이라 배달 상태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한쪽 모서리가 열려 있더라구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부분입니다. 제 번호는 지웠는데 6자리로 되어 있습니다. 핀번호 입력방법도 자세하게 한글로 설명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핀번호를 받았으니 구글애드센스에 입력해야 겠지요. 구글애드센스 로그인을 하면 핀번호가 입력되지 않아서 광고수익이 지급되지 않는다고 알림이 떠 있습니다. 내가 뭐 잘못한건 아닌지 핀번호가 도착하기 전까지 얼마나 두근거렸는지 모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알림버튼을 누르면 이렇게까지 지급보류에 대해 설명도 해주는데, 구글애드센스 초보에게는 이런 알림메시지도 얼마나 심장을 쫀득하게 만드는지 구글애드센스 안 하는분은 모르실거예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곳입니다. 제 핀번호는 9월 30일에 생성되어서 10월 13일에 받았습니다. 대략 2주(14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빨리 받은것이라고 하네요. 다른 분들은 1차, 2차, 3차 핀번호 발송까지 했는데도 못 받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거든요. 3차까지 못 받으시면 메일로 핀번호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핀번호를 입력하면 새로운 알림이 뜹니다. 이제 좋은 알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핀번호 입력 후 계좌정보들 입력하시면 수익 받는 절차는 다 끝났습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도 화이팅 하시고 아직 구글애드센스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투잡이 가능한 소셜네트워크로 용돈 버세요.

2016/10/13 - 투잡이 가능한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광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