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방법이지만 블로그 포스팅으로 투잡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도 많이 가지고 다니시지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 하나쯤은 사용하실텐데 기존에 사용하는 네트워크를 이용해 투잡까지는 아니더라도 커피 값은 버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블로그 이용 투잡방법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한 방법으로 하단의 이미지와 같이 검색하면 블로그 하단에 광고가 붙어 있는 것을 보셨을 거예요.



네이버 블로그 또는 카페에 있는 광고 글은 대부분이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통한 광고입니다. 그리고 광고를 클릭할 때 수익이 발생하며, 수익에 대해서는 블로그 운영자가 받게 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애드포스트" 검색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텐핑입니다. 출시된지는 오래 되지 않았지만 모바일 기반의 광고로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까지 대부분의 소셜네트워크에 광고를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한 광고주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시스템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경로가 엄청나게 많을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네트워크를 운영하면서 수익 창출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텐핑만큼 큰 수익을 안겨주는 마케팅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텐핑은 하단의 광고처럼 누구나 쉽게 설치하고 운용할 수 있는 광고이므로 초보자도 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텐핑 가입하시게 된다면 선후배 등록하시면 등록한 선후배의 활동에 따라 매일 인센티브 및 고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텐핑에 가입하신다면 선배로 저를 등록해 주시면 500원을 추가 지급합니다.

선배등록 아이디는 hi2chun@naver.com 입니다.

텐핑 선후배등록텐핑 선후배등록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가 많이 하는 구글애드센스 입니다. 본 포스팅이 있는 티스토리에도 구글애드센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네이버 또는 다음의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는 개인 홈페이지 사용자도 구글 애드센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설치하실려면 별도의 승인절차가 필요합니다. 국내에 많은 유저가 있기 때문에 블로그나 카페에 가입하셔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 및 운용 방법을 먼저 공부하신 후 운용하시면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구글 애드센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광고 클릭 및 유투브 뷰 만으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노력 여하에 따라 엄청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므로 투잡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저도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투잡이니 수익창출이니 누군가에게 설명할 실력은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블로그를 통한 투잡의 기회가 제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문조사로 아르바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지만, 커피 한잔, 책 한권 살 정도의 용돈은 마련하실 수 있으니 한번 시작해 보세요.

2016/08/04 - 설문조사로 아르바이트 하세요.

더 관심 있으신 분은 답글 남겨주시면 그 밖의 온라인 투잡 정보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