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식물 파필라리스

따사로운 햇살 맞으며 잘 자라주더니

이번에는 꽃을 보여주러나 봐요.



처음에는 다육식물에서

고추 열매가 맺히는 줄 알았답니다.

꼭 고추같이 생겼지요?



그렇지만 예쁜 꽃이 피더라구요.

집에서 여러 종류의 식물을 키우지만

다육식물은 정말 키우기 쉬운거 같아요.


물론 몇 번의 실패가 있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물관리 였습니다.




물을 줄 때도 잎에 주지 않고

화분 흙에 조금씩 줬는데 그랬더니

철 따라 꽃을 볼 수 있다니 감사할 따름!



파필라리스 꽃은 예쁘기 까지 해서

꽃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꽃을 오랫동안 볼 수 있었는데

아마도 한 달 내내 꽃을 보는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피지 않았던 꽃 봉우리까지

피어나는 파필라리스 꽃이 늘어나고 있는데

만개한 꽃을 볼 때면 신기하고 귀엽습니다.



만개한 파필라리스 꽃을 찍었여야 하는데

하루가 다르게 피어나는 꽃이 신기하고

빨리 사진 찍어서 포스팅 하고 싶어서

사진 올려봅니다.




파필라리스 꽃은 4월에 꽃 봉우리가 나와서

5월에 꽃이 피기 시작하는데 6월까지도

꽃을 오랫동안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육식물 파필라리스의 또 다른 이름

엘리세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물 보다 햇볓을 좋아하는 다육인데

많은 분들이 많이 키우는 다육이랍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꽃을 보셨겠네요.


몇 일이 지난 후

파필라리스 꽃이 만했네요.

모든 꽃봉우리가 피어난 것은 아니지만

다육식물을 피우면서 꽃을 볼 수 있다니

반려식물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