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 음악신청

 

매일 출퇴근으로 4호선과 2호선을

타고 다니는데 내가 이용하는 전철역에

신청곡을 접수하면 음악을 틀어준다네요.

 

서울 지하철 1호선부터

4호선까지 대부분의 역에서

신청한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수도권 전철에서는 안 되나봐요!

 

지하철 신청곡은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지하철역 음악신청   

 

지하철역 음악신청

 

신청한 곳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1호선부터 4호선 전 역사에서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신청곡 접수는 매주 수요일 12시까지고

목요일에 선정해서 공지하는데

1인 1주 1곡만 신청이 되는데

저도 내가 좋아하는 곡을

신청해 보았습니다.

 

 

지하철역 음악신청

 

퇴근길에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4호선 사당역을 항상 이용하는데

8시쯤 내가 신청한 서지원 노래가

나올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지하철역 음악신청

 

벌써 많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였는데 저만 너무 늦게

알았는데 이젠  매주 음악 신청해서

즐거운 퇴근길 만들어야 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