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 한국 1호 매장이 강남역이 아닌 신논혁역에 2023년 12월 14일에 오픈합니다. 아직 단풍국 캐나다 여행은 가보지 않았지만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도넛 등으로 캐나다 국민카페입니다. 캐나다 팀홀튼 카페는 전 세계 16개국 5,700개 이상의 매장이 있고 국내에서는 이제야 1호점이 강남 신논현역에 생기네요. 캐나다 국민카페인만큼 우리나라에 백다방이 많듯이 팀홀튼 카페가 캐나다에는 3,581개가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팀홀튼 커피 매장은 1964년 시작한 브랜드로 Always Fresh를 지향하며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푸드 기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과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태국과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일곱번째로 한국에 진출하는데 신논현 팀홀튼 1호점에 이어 2호점은 선릉역점을 올해 안에 오픈한다고 하니까 강남 팀홀튼 메뉴와 가격은 어떤지 미리 확인해 보세요.

 

팀홀튼 커피 전 메뉴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100% 책임 소싱 등의 내용으로 만든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는데 강남 팀홀튼 한국 1호점인 신논력역점은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됩니다. 

 

 

강남 회사 바로 앞에 팀홀튼 신논현 매장이 오픈하는 것이라 언젠가는 방문할 것 같은데 12월 14일 한국 1호점 오픈 행사로 12월 14일 부터 17일까지 4일간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까 행운을 빌어볼게요.

 

팀홀튼 커피

팀홀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커피 메뉴는 포트에 필터를 넣고 커피를 내려 마시는 브루커피(Brewed Coffee)입니다. 여기에 크림이나 우유, 설탕을 원하는 만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더블더블~ 블랙커피에 설탕과 크림을 넣은 더블더블은 인스턴트커피와 가장 비슷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이 외에 프렌치 바닐라와 아이스캡 등 가양한 스페셜티 음료 등이 있습니다.

 

아이스캡

Iced Capp 메뉴는 캐나다에서 여름철에 인기 있는 시원한 슬러시 타입의 음료입니다. 부드러운 얼음과 진한 에스프레소, 달콤한 시럽이 혼합되어 시원한 맛과 진한 커피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소한 휘핑크림이 토핑으로 올라가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 팀홀튼 메뉴 중 한국인 입맛에 가장 맞는 커피 메뉴일 거예요.

 

 

더블더블

팀홀튼 커피의 대표메뉴인 Double Double, 강한 풍미의 커피를 선호하는 캐나다인들이라 가장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두 스푼의 설탕과 두 스푼의 크림이 들어간 커피로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프렌치 바닐라

French Vanilla 바닐라의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우유와 프랜치 바닐라 시럽이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팀홀튼 도넛

커피와 함께 팀홀튼 대표메뉴는 도넛입니다.

 

 

팀빗, 도넛 그리고 멜트샌드위치, 베이글까지 팀홀튼 커피 메뉴와 함께 같이 먹어봐야겠지요.

 

팀홀튼의 대표 도넛은 팀핏인데 대표적인 간식 메뉴로 작고 귀여운 구슬 형태의 도넛입니다. 초콜릿, 메이플, 코코넛 등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던킨도너츠의 먼치킨을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도넛은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하니까 얼마나 맛있을까요.

 

메뉴와 함께 중요한 것이 가격이겠지요. 캐나다 현지에서 국민커피라고 불리는 만큼 가격대는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비싸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캐나다에서도 팀홀튼 블랙커피가 1,735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만큼 여타 외국 카페 가격만큼 비싸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태국에서도 4~5,000원 정도니까요.

 

강남 팀홀튼 1호점 주소는 강남대로 476 어반하이브 1층,
2호점은 테헤란로 408 대치빌딩이니까 꼭 방문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