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금으로 소소한 투자를 하고 있는데 매월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모우다 펀딩, 인터넷으로만 접속해야 해서 불편했는데 2023년 11월 1일부터 모우다 앱이 출시된다고 해서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어서 좋네요. 모우다 펀딩을 시작한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 연체된 적도 없고 매월 정해진 상환일에 계약되어 있는 이자와 원금을 받을 수 있어서 은행 예적금 상품 대신 모우다 투자를 통해 재테크를 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모우다 이용하려면 인터넷에서 모우다 검색해서 로그인하고 투자 상품 검색하거나 이자 확인하다 보니 번거로웠는데 스타트폰 홈 화면에 앱 추가해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고, 앱 알림으로 투자정보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우다 앱은 11월 1일에 출시되어서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해 모우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까 편리한 방법으로 모우다 앱 설치하면 됩니다. 투자 앱인 만큼 보안에도 신경을 썼는데 생체인증 로그인까지 적용되었으니 언제 어디서나 펀딩 할 수 있겠습니다.

 

모우다 앱 출시되기 전에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앱에서 알림 설정방법을 모르지만 모우다 앱 하단 알림메뉴에서 이벤트, 입출금 내역, 투자 및 상환내역 등 알림 받고자 하는 정보의 종류의 따라 알림을 허용해 주면 앱푸시 알림으로 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디바이스 기기 알림을 미허용하면 푸시 알림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모우다 앱이 아니더라도 이용은 가능하니까 언제든지 펀딩이 필요하다면 모우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달 은행 이자보다 높은 10% 이상의 이자를 지급해 주는 모우다 펀딩 이젠 앱으로 더 편리하게 재테크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모우다 펀딩 바로가기

 

모우다 펀딩을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면 추천인 코드(jfYqfX) 입력해서 가입해주세요.

 

 

모우다 MOUDA - 건강한 의료금융 플랫폼

모우다는 쉽고 현명한 투자 간편하고 합리적인 대출 사람을 위한 기술금융을 실현합니다.

mouda.kr

 

이번달에도 모우다 펀딩을 통해 원금 포함 810,175원을 받게 되는데 지금까지 총 투자금액 1천1백만 원에 평균 수익률은 12.15% 누적이자만 65만 원이 넘었네요.

 

 

비상금으로 소소한 재테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큰 욕심부리지 않고 원금 보전하면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인 모우다 펀딩. 앱출시 소식으로 기분 좋은 투자 습관 만들어 갑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