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와인창고 오븐 속

먹고 싶을 때 꺼내마시고, 마시고 나면

아내가 또 채워주는 마법의 와인창고입니다.

 

오늘은 어떤 와인을 마셔볼까~

내 손에 잡힌 와인은 신포니아 칠레와인

레드와인인데 스위트와인 입니다.

 

신포니아 까베르네 소비뇽 2017

Sinfonia Cabernet Sauvignon

 

빈티지 2017 / 알콜도수 11%

 

아내가 와인 사오면서 실수했다고했는데

실수로 구입한 와인인가 봅니다.

 

 

정말 다양한 데일리와인을 마시고 있지만

드라이와인 위주로 마시고 있는데

이번에 사온 와인은 스위트와인입니다.

 

그래서 아내가 실수했다고 하는거예요.

드라이와인 인줄 알았는데 와인창고에

넣으면서 라벨에 적힌 영어를 읽었더니

스위트와인이라고 적혀있었다고!!

 

설마 했는데 역시나 스위트와인

정말로! 엄청나게! 달았습니다!

 

 

 

왠만하면 한번 개봉한 술은 다 마시는데

달달함에 더 이상 마실 수 없네요.

 

신포니아 까베르네 소비뇽 너무 달아서

다 마시는 것은 포기했는데 디저트와인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맞을 듯 합니다.

 

 

달달한 맛에 와인 특유의 향이 더해진

칠레 신포니아 까베르네 소비뇽

나하고는 안 맞는 와인으로 결론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