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디지털단지는 쇼핑천국

그중에서도 자주 가는 아울렛이

마리오아울렛인데 갈때마다

세일을 해서 충동구매하고 옵니다.

 

 

마리오아울렛 뿐만 아니라

롯데팩토리아울렛, 현대아울렛 등

주변에 아울렛들이 몰려 있어서

보고, 먹고, 사면서 돌아다니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오전에 가야 주차도 편하고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

역시 한가한 시간이네요.

 

 

 

쇼핑하다가 출출해지면

마리오아울렛 1관에 있는 푸드코트에

가면 되는데 새롭게 리모델링 해서

깔끔해 졌네요.

 

오버더디쉬 전국 맛집, 세계 음식

컨셉으로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맛볼 수 있게 꾸며 놓았네요.

 

 

리모델링 한 후로는 처음인데

카페 분위기 나면서 좋네요.

 

 

 

주문은 각 매장에 가셔 하면 되는데

주문 후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게 단점인거 같아요.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마리오아울렛에서 밥집 찾으시면

방문해 보세요.

 

 

저는 우리동네 미미네서

국물떡볶이랑 김말이 튀김,

부전어묵에서 당면어묵으로 먹방!

 

 

늦은 아침을 먹어서 점심은

분식으로 해결했는데 맛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