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화이트데이

2월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렛도 제대로 못 받았는데

내가 못 받았다고 화이트데이도

그냥 지나가면 왕 삐짐이겠지요.

 

 

 

매년 3월 14일에 돌아오는 화이트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 주는 날!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아이스브레이커스 왕사탕팩

 

 

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

 

 

왕사탕 모양의 팩 안에는 뭐가 들었나

아이스브레이커스 듀오가 들어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입이 심심할 때 먹는 사탕인데

은근 중독되는 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접하는 제품인데

화이트데이 주변 여성분들에게

드릴 선물로 구입했습니다.

 

 

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

 

 

왕사탕 팩 안에 들어있는 3가지 맛

아이스브레이커스 듀오 라스베리

아이스브레이커스 듀오 워터멜론

아이스브레이커스 듀오 스트로베리

목이 칼칼할때 딱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섭취하면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고

주의하라고 제품에도 써져 있네요.

 

 

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선물

 

 

선물로는 사면서 내건

구입도 못해서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화이트데이때 나눠주고

얻어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