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이(Eco Day) 들어보셨나요?

자연보호하는 에코데이가 아닌

지하철 인증사진 찍고 CGV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코데이입니다.

 

 

 

 CGV와 서울도시철도, 서울메트로가 함께하는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으로 매주 화요일(공휴일 제외) 지하철 이용 고객대상으로 영화 관람권 및 콤보 1천원 할인 행사입니다. 행사기간은 2017년 2월 7일부터 12월 26일 까지로 CGV 일반(2D)영화를 현장 매표소 발권에 한해 7,000원 정액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인증사진찍고 CGV 할인 받고(에코데이)지하철인증사진찍고 CGV 할인 받고(에코데이)

 

 

지하철이용 인증 방법은 이용 역사명, 지하철 탑승모습, 역사내 행사홍보물 촬영 등으로 사진 촬영 후 7일 이내에 CGV 상영관 매표소에서 확인 받으면 됩니다. 에코데이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영관은

서울 메트로(12개) - 종로3가, 을지로입구, 왕십리, 강변, 강남, 신도림, 신촌, 홍대입구, 압구정, 미아삼거리, 혜화, 명동

도시철도공사(12개) - 상봉, 송파, 천호, 하계, 중계, 김포공항, 방화, 목동, 상암, 여의도, 공덕, 도봉산

기타지역(24개) - 영등포, 구리, 의정부, 계양, 부평구청, 인천논현, 인천터미널, 주안, 동수원, 동탄, 부천, 시청, 부천역, 북수원, 서현, 소풍, 수원, 안산, 야탑, 역곡, 오리, 죽전, 판교, 평촌, 평택

서울 경기 48개 CGV 상영관입니다.

 

 

지하철인증사진찍고 CGV 할인 받고(에코데이)지하철인증사진찍고 CGV 할인 받고(에코데이)

 

 

 지하철 탑승 인증사진 촬영 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되는데 촬영시에는 꼭 본인 얼굴이 나오도록 촬영해야 하며, CGV 매표소에서는 사진 촬영정보를 확인하기 때문에 관람일 기준 7일 이내 사진만 유효합니다. 에코데이를 알게 된 것도 MBC스마트리빙 보다 알게 되었는데 사진 참고했습니다. 또 하나의 혜택으로 에코데이 인증사진으로 포토티켓을 만들면 매점에서 콤보 1천원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GV에코데이 인증사진(MBC 스마트리빙 참조)CGV에코데이 인증사진(MBC 스마트리빙 참조)

 

 

서울 수도권 지역 외에도 대구지역 CGV는 12월 31일까지 열차 승객들에게 영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CGV 매표소에서 1개월 이내의 코레일 열차 승차권을 제시하면 일반 2D 영화를 동반 1인까지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에 관람 가능하며, 코레일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소지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지역에서 할인 가능한 CGV상영관은 CGV대구, 대구현대, 대구한일, 대구아카데미, 대구스타디움, 대구월성, 대구수성, 대구이시아, 대구칠곡 총 9개 상영관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