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미루와 떠나는 2박 3일 일정 강원도 고성여행 잘 갔다 왔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한다는 것이 숙소부터 먹는 것까지 신경 쓸 일이 있어서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충주 켄싱턴리조트의 경험을 살려 준비하니까 어렵지는 않네요. 오히려 추억이 더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강원도 고성여행도 반려동물 미루와 함께 갔으니 숙소부터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리조트로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지 않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숙소, 펜션이야 찾아보면 많이 나오겠지만 대부분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이라면 아이 추가 요금 받고, 반려동물 추가요금까지 그리고 3월 1일 연휴라 극성수기 요금을 생각하면 리조트가 오히려 저렴하겠더라고요. 제가 찾는 고성여행 숙소는 오션투유리조트입니다. 연식이 있고 오래된 느낌이라 걱정했지만 대부분의 펫룸이 있는 리조트는 연식에 비해 객실은 리모델링 한 곳이 많더라고요. 

 

 

강원도 여행길에서 빠질 수 없는 속초중앙시장에서 먹을 것 챙겨오고, 첫째 날에는 바로 숙소로 돌아와서 짐 풀고 숙소 앞에 있는 해변 산책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리조트에 와서 체크인하고 배정받은 객실은 406호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션투유리조트 펫룸은 어떨까 궁금하실 텐데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펫룸으로 되어 있는 오션투유리조트 사이드오션뷰 스위트 객실입니다. 거실과 부엌 침대방으로 나눠져 있어서 침구 부족할 일이 없어요. 부엌에는 조리가 가능한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씽크대, 조리도구 넉넉하고 식탁도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가족여행이다 보니 객실이 작고, 침구류가 부족하면 안 되잖아요. 리조트에 다 갖춰져 있으니 좋네요. 

 

 

리조트 외부는 관리가 안 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객실 내부는 리모델링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잘 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해서 2박 3일 이용하면서 부족함은 없었네요.

 

 

사이드 오션뷰라 창 밖으로 바다를 볼 수 있는데 딱 일출 방향이라 아침에는 해변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일출까지 보게 되었네요.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반려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용품인데 배변패드부터 식기 및 물그릇, 배변판, 애견타월, 배변봉투, 탈취제, 장난감, 물티슈 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배변패드 부족하면 데스크에서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반려동물 동반해서 오션투유리조트를 예약하는 경우에는 꼭 펫룸으로 해야 하는데 일반객실 예약 후 애완동물을 동반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조식쿠폰으로 아침 조식까지 해결하고 강원도 고성 오션투유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반려동물 미루까지 편안하게 갔다왔네요. 주변에 여름방학 촬영지는 백도해수욕장과 이름도 재미있는 아야진해수욕장, 예쁜 이름의 송지호해수욕장 등 강원도 고성의 해수욕장들이 리조트를 중심으로 해안도로 타고 다닐 수 있으니 강원도 속초 및 고성 여행할 때 오션투유리조트 이용해 보세요. 특히 반려동물 동반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려동물 미루와 다음 여행은 캠핑인데, 제천 달재캠핑장을 3월에 예약해 두었으니 다음 여행포스팅도 기다려 주세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이 걱정된다면 펫룸이 있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이전에 방문했던 켄싱턴리조트 충주점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되겠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이용하는 리조 트인 만큼 장단점 정리했으니 도움이 될 거예요.

 

 

켄싱턴리조트 충주 애견동반 호텔급 리조트

반려동물로 미루가 우리 가족이 된 지 3개월 차 드디어 첫 여행을 떠나네요. 종합접종 5차까지 모두 했지만 태어난 지 5개월 밖에 되지 않았기에 걱정이 앞서지만 집에 두고 갈 수 도 없기에 애견

3d-di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