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쌀국수 맛집 드디어 찾았네요. 착한 가격 6,500으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기만 하네요. 물가 비싸고 혼밥하기 힘들다는 강남에서 참 저렴한 가격입니다.

 

강남역 지하상가에 포490 쌀국수 맛집도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직장이 신논현역 부근인만큼 강남역까지 가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거리감이 있지요. 신논현역 부근 쌀국수 맛집 그것도 저렴한 가격대에 혼밥집 찾으신다면 강남쌀국수 신논현점에서 드셔보세요.

 

 

여기저기 많이 보이던 쌀국수 프랜차이즈 인 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하니까 먹어봤는데 국물 진하고, 양 많고, 맛있네요. 강남쌀국수에서는 곱배기가 없이 기본 푸짐하게 나오는데 쌀국수와 숙주는 추가요청하면 무료로 더 가져다 주니까 좋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메뉴는 단순하게 쌀국수와 함께 볶음밥, 사이드 종류 몇 가지 뿐이지만 저는 5일 동안 쌀국수만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질리지 않네요.

 

 

강남쌀국수에는 볶음 쌀국수는 없고 소고기쌀국수, 계란쌀국수, 불닭쌀국수, 불고기쌀국수 국물 쌀국수 메뉴와 새우볶음밥, 계란볶음밥, 불닭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이 메인메뉴로 있는데 모든 메뉴를 먹어본 결과 볶음밥보다는 쌀국수 메뉴가 더 맛있습니다. 볶음밥은 좀 질리더라구요~

 

 

오늘은 큰 맘 먹고 닭고기쌀국수를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양 푸짐하고 반찬 셀프로 많이 그리고 고수와 청양고추, 땡쵸고추까지 많이 먹고 왔네요. 후식으로 식혜와 커피까지 먹을 수 있으니까 쌀국수 한 그릇 먹고 후식까지 챙기세요.

 

신논현역 혼밥 추천 맛집 강남쌀국수 역에서도 가까우니까, 추운 날씨에 따뜻한 쌀국수 국물 한사발 드셔보세요. 

 

강남쌀국수 이외에 신논현역 부근으로 추천했던 다른 혼밥 식당들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가격은 인상되었지만 그래도 다른 식당들보다는 저렴하더라구요.

 

 

 

강남 직장인 신논현역 혼밥 점심 LIST

최근 새롭게 이직했는데 여기서는 점심이 제공되지 않네요. 그렇다 보니 매일 밖에 나가서 식당 찾아다니고 있는데 신논현역 부근에 은근 밥집이 많이 있네요. 강남역 부근에도 밥 집은 많이 있

3d-di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