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올해 4번째 캠핑장 나들이인데 집에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는 용인 문수산 캠핑장 가까워서 좋네요. 문수산캠핑장을 알게 된 사연이 신기하게도 다른 캠핑장 가다 우연찮게 발견했는데 네이버에 카페가 있을 정도로 이미 많이 알려진 캠핑장입니다. 캠장 안에 수영장과 작은 연못이 있을 정도로 규모가 상당한데 예약은 주말에만 진행되는 것도 신기했네요.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해 1박 2일 일정으로 방문하려고 했는데 예약 사이트가 3주 후까지만 가능한데 의외로 사이트가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인기 있는 연못데크 사이트와 벚나무 사이트 외에는 여유 있게 할 수 있네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자리가 없기는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캠핑장 같은 느낌이 드네요.

 

 

화장실이나 샤워실 등 캠핑장 규모에 비해 작은 느낌도 있고 시설이 오래되어서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1박 2일 연못가 사이트 20번에서 쉬다 왔는데 여유있게 잘 갔다 왔네요.

 

용인 문수산 캠핑장 예약은 카페에서 진행하지 않고 땡큐캠핑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되는데 다음주 일요일부터 3주까지만 예약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10시에 오픈됩니다. 예약가능일수는 6박 7일까지로 최대 2개 사이트까지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문수산오토캠핑장 실시간예약 사이트(땡큐캠핑)

 

연못데크 사이트 외에는 1박에 60,000원이고 5개 사이트 밖에 없는 연못데크 지역은 70,000원 입니다. 연못 위에 데크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시야가 틔여있고 옆 사이트 눈치 볼 필요는 없겠지만 사방의 시선을 받게 되므로 조금은 부담스럽겠더라고요.

 

반응형

 

20번 사이트 앞쪽이 연못데크 사이트인데 저렇게 사방의 시선을 받을 수밖에 없는 위치입니다.

 

 

제가 지낸 사이트는 연못가 사이드에 위치한 20번입니다. 처음 방문한 문수산캠핑장이라 사이트에 대한 기본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예약한 위치지만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벚나무 사이트 또는 중 캠핑장을 이용하고 싶어요.

 

 

연못가 사이트 중 도로 옆쪽에 있는 사이트는 차량 통행이 잦은 지역인 만큼 시끄러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인 문수산캠핑장은 동계 장박도 운영하는데 장박 운영기간은 11월부터 3월까지로 4주 한 달의 경우 35만 원, 연못데크는 40만 원입니다. 한 달이라고 하지만 주말 및 휴일에만 캠핑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일요일 오후 1시 퇴실 조건이고 평일은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으니 동계 장박 이용은 제한적인 것 같네요.

 

용인 처인구에 있는 문수산캠핑장 1박 2일 동안 연못가 사이트 20번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 등 편의시설 이용이 가까워서 편리하지만 오고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파쇄석 소리에 단잠을 깨울 수 있으니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