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차량용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강원도 여행길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편리함 때문은 아니고

자동차보험료 갱신을 해야 하는데

티맵으로 500km 주행하면 보험료 5%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보험사 마케팅에 혹 했네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그런데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화면이 작아 큰 화면의

네비게이션보다 불편한 것도 있지만

강원도 여행길 동안 적응했더니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무엇보다 실시간 도로정보가

나오니까 혼잡도로를 피해

알려주는것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하지만 네비게이션을 너무 믿으면

바보가 될까봐 안 막히는 길로 안내해도

내가 낮선길을 안 가다보니

후회를 하게 되네요.

 

 

요즘 강원도가는 영동고속도로

엄청 막히잖아요. 토요일인데도

하행보다 상행이 막히는 기현상까지

티맵은 영동고속도로가 막히니까

경춘고속도를 안내하더라구요.

정말 그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쪽으로 갈 걸 엄청 후회했습니다.

엄청 꽉 막혔었거든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이전 포스팅에도 올렸는데

 11월 강원도 여행 추천 코스

강원도 남이섬으로 속초, 강릉으로

다녀오니까 552km를 달렸으며

주행거리랑 시간등이

스마트폰으로 관리되니까

이것도 장점입니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무엇보다 나의 운전습관을

확인할 수 있는데

내가 과속을 많이 했네요.

그래도 할인받을 수 있는 점수

61점은 넘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할때는

티맵은 끄고 다녀야겠어요.

점수가 50점 밖에 안 되겠네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티맵을 사용하면서

500km 이상을 주행하고

안전점수 61점 이상이시라면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5%

할인 꼭 받으세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 사용하실 때

걱정하는게 데이터 사용량일거예요.

저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

1박 2일 여행동안

계속 티맵 사용했는데

35MB 사용했습니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사용후기

 

데이터사용량이 걱정이시라면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걱정 안 하시는 걸로.

 

업그레이드 필요없고

사용료 없고, 설치 필요없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