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검사기간이 돌아왔네요.

검사대상마다 검사주기가 다른데

이번에는 종합검사네요.

 

굳이 내 차가 종합검사인지

정기검사인지 따지지말고

검사안내 우편물을

확인하시고 검사받으시면 됩니다.

 

자동차 검사는 검사 유효기간

만료일 앞뒤 31일 이내에만

검사받으면 됩니다.

 

기간 이후에는

과태료 30만원 이하입니다.

그러니 꼭 받아야 겠네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자동차검사는 직접 검사소에

가셔서 받으시면 되지만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할인도 받고 접수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검사 예약은

교통안전공단(http://www.cyberts.kr)

에서 가능합니다.

 

제 차는 RV인데 수수료 54,000원이네요.

미리 예약을 하면 1,200원

기본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검사예약하고자 하는 자동차검사소에

예방방문시간을 확인하시면

예약가능시간이 나옵니다.

 

 

전국의 자동차검사소가

토요일에는 예약제 받으니까

꼭 미리 예약하세요.

평일 예약은 오전 또는 오후로만

선택하면 됩니다.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검사 받을 자동차검사소 선택 후

결제만 하면 되는데 저는 예약할인

캠페인 할인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캠페인 할인은 포스팅 끝에서

알려드릴께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결제까지 했다면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54,000원에서 50,800원으로

3,200원 할인 받았습니다.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인터넷 예약증은 출력하지 않아도 되지만

출력하셔서 검사소에 가셔서

접수처로 가지말고 검사장으로

차를 바로 가져가시면

번거롭지 않고 편리하게

검사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자동차검사 예약은 다 완료했습니다.

예약증과 자동차등록증 챙겨서 예약당일

검사소에서 검사받으시면 됩니다.

 

 

다음은 앞에서 말씀드렸던

자동차검사 추가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11월에 교통안전공단에서 하는 이벤트로

자동차안전 퀴즈를 맞추면

수수료 2,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저도 결제했다가 취소하고

퀴즈이벤트 할인 추가해서 예약했습니다.

 

문제는

자동차검사는 언제 받아야 할까요?

제가 앞에서도 정답을 알려드렸는데.

문제 밑에도 정답이 보이네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이벤트

 

정답을 맞추면

자동차검사 수수료 할인도 받고

자동차검사기간 SMS 알림도 받고

좋은 이벤트네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교통안전공단 이벤트 참여를 하셨다면

자동차검사예약 할인 받아서 예약하세요.

혹시 예약완료하셨다면 취소 하신 후

예약적용하셔서 다시 예약하세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요즘 2,000원 할인이 어디에요.

띠끌모아 태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