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구입은 면세점에서 그런데 환율이 계속 오르면서 부담스러워지는데 기회가 되면 구입하기 위해 면세점 주류 가격 정보를 수시로 공유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보니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궁금하실 텐데 면세점이 아닌 시중에서 조니워커 블랙 700ml 정상 가격이 55,000원으로 할인받아서 구입한다고 해도 5만 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환율이 계속적으로 오르고 있지만 위스키는 역시 면세점 가격이 저렴한 만큼 조니워커 블랙 가격을 면세점 기준으로 블랙라벨 중 가장 높은 더블블랙과 면세점 전용 블랙인 트리플 캐스트 에디션, 그리고 특별한 디자인의 조니워커 블랙라벨 아이콘까지 조니워커 블랙 라벨 가격 정리해 보았습니다

 

 

조니워커 브랜드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면 1909년, '엑스트라 스페셜 올드 하이랜드 위스키'가 조니워커 블랙 라벨로 개칭되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라벨

스코틀랜드 전 지역에서 나오는 최고급 원액을 대표하는 상품이었으며, 탁월한 블렌딩 기법을 인정 받아 빠른 속도로 새로운 벤치마킹 대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각계각층의 명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블랙 라벨은, 윈스턴 처칠 경의 그림 작품과 컬트 영화의 대표작 '블레이드 러너'에도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딜럭스 스카치위스키 중 하나로 그 전설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고급 블랜드의 벤치마크로 자리잡은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은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를 대표하는데 스코틀랜드 4개 지역에서 12년 이상 숙성된 30여 가지의 우수한 몰트와 그레인위스키 원액을 블랜딩 하여 깊고 부드러운 맛과 매혹적인 향을 지니고 있는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로 1934년 영국의 국왕 조지 5세로부터 왕실 보증서를 수여받은 위스키입니다.

 

 

조니워커 더블블랙

조니워커 더블 블랙은 마스터 블렌더인 짐 베버리지(Jim Beveridge)가 세계적인 명성에 빛나는 조니워커 블랙 라벨을 더욱 스모키 하게 재해석하여 탄생한 위스키입니다. 원액을 강하게 그을린 캐스크에 숙성하였으며, 특색이 강한 서해안 지역의 위스키의 비중을 높여 새로운 수준의 강렬한 풍미를 완성하였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비교적 최근 추가된 제품이지만, 조니워커 더블 블랙은 이미 하나의 클래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조니워커 더블 블랙은 국제 주류 품평회(International Spirits challenge)의 금상을 포함, 여러 건의 주요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상징적인 조니워커 블랙 라벨에서 영감을 받은 조니워커 더블 블랙은 전례 없는 대담함과 강렬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렌드입니다. 서부 해안 지역 위스키의 강렬한 맛의 영향을 받은 더블 블랙은 약간의 물과 함께 음미하시면 서서히 피어 나오는 듯한 스파이스와 스모크의 복합적인 레이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자리에도 함께하기 좋은 블렌드입니다.

 

테이스팅 노트를 참고하면 향은 피티의 스모크향과 진한 건포도, 사과, 배 및 감귤류의 풍부한 과일향과 달콤한 바닐라향 및 짙은 스파이시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니시는 오크 타닌과 깊은 여은의 스모 키함입니다.

 

1000ml 용량 가격은 정상가 $59 한화 기준 82,222원으로 VIP회원가는 $56.05 환화 기준 78,110원입니다.  2022년 9월 23일 기준 1$ = 1,393.6원으로 계산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 라벨 트리플 캐스크 에디션

면세점 전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트리플 캐스크 에디션입니다. 마스터 블렌더 Dr. Jim Beveridge와 블렌더 Chris Clark이 개발한 것으로, Cardhu와 Cameronbridge 그레인위스키를 포함한 여러 원액이 블렌딩 과정에 사용되었습니다. 버번 통, 스카치위스키 통, 캐리비안 팟 스틸 럼 통에 차례로 마무리 숙성된 제품입니다.

 

 

테이스팅 노트를 참고하면 향은 짙은 과일향과 달콤한 바닐라향 및 특유의 스모 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닐라의 달콤함과 오렌지 제스트와 스파이스, 건포도의 향긋함 맛입니다. 풍부한 스모크와 피트의 부드러운 피니시입니다.

 

1000ml 조니워커 블랙라벨 트리플 캐스크 에디션을 롯데면세점에서 정상가 $52 원화로 72,467원인데 VIP 회원가로 $49.4 원화로 68,843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23일 기준 1$ = 1,393.6원으로 계산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아이콘

1000ml 조니워커 블랙라벨 아이콘 가격은 롯데면세점에서 정상가 $49 원화로 68,286원인데 VIP 회원가로 $46.55 원화로 64,871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23일 기준 1$ = 1,393.6원으로 계산했습니다.

 

면세점에서 주류 구매는 내국인 면세한도 $800에 포함되지 않으며, 인당 주류 면세한도는 2병 2L, $400 이내로 $400 초과 주류는 국내 반입 시 관세가 부과되므로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