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파라스파라 리조트 오픈했네요. 도심 속에 있는 리조트가 아닌 북한산 국립공원 울창한 소나무 숲, 드넓은 자디가 있는 곳입니다.

 

서울 북한산에 위치해 도심에서부터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리조트인데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 북한산 한가운데에서 자연경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숙소가 새로 생겨서 좋네요.

 

 

울창한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깨끗한 공기는 요즘처럼 코로나와 미세먼지에 시달렸던 몸과 마음을 맑은 공기로 정화해 주며 일상과 업무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총 334개로 이뤄진 객실들이 북한산 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배치되었으면서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기업 이용자를 위해서는 대규모 연회장도 갖췄다고 하니 일반 이용자뿐만 아니라 회사 일정으로도 자주 이용하겠네요.

 

그밖에 부대시설로는 옥상정원과 옥외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탑을 비롯해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3개의 옥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 키즈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예약

리조트 예약 방법은 분양 회원과 일반으로 나눠지는데 원하는 일정에 맞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분양을 받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예약은 주말이나 성수기 시즌에는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예약도 어려울 테니까요.

 

파라다이스 서울리조트 예약사이트도 별도 운영하고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 리조트 예약은 예약불가인데 회원권 알아보기 전에 일정에 맞게 알아봤는데 가격도 비쌌지만 모든 객실이 예약할 수가 없었습니다.

 

회원권을 운영하는 리조트 들이 다 그렇듯 특별한 날 멋있는 곳 예약하려면 회원이 우선이라 일반인은 제대로 이용할 수 없지요. 만약 예약이 되었더라도 부대시설 이용하려면 추가 비용 등 차라리 회원 가입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파라스파라 서울 회원권

프라이빗 멤버십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회원권은 기업회원과 특별회원으로 나눌 수는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인만큼 창립회원 특별분양가로 진행 중인데 6종류 등급으로 나눠지는 데 파인하우스(67평), 가든하우스(77평), 파크하우스(88평), 포레스트하우스(121평), 마운트하우스(130평), 스카이하우스(156평) 원하는 분양타입 선택하면 되겠네요.

 

회원가입 절차는 전화상담 및 현장투어를 통해 리조트 분양 회원가입을 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면서 분양 타입 및 결제방법 결정하는데 가족 등재 후 한정 인원이 이용하는 기명회원과 법인 및 모임 등 불특정 다수 이용이 가능한 무기명 회원 일지 선택하면 됩니다.

 

리조트 회원권 가입이 완료되면 회원번호가 생성되고 회원카드를 발급받아서 원하는 일정에 미리 예약 후 이용하면 됩니다.

 

창립회원 특별분양가

리조트 회원권은 기명 또는 무기명/법인 회원에 따라 분양가가 다르니 분양 상담 시 꼭 확인하세요.

 

 

 

제가 볼 때는 기명회원보다 무기명, 법인회원 분양 가격이 더 높은데 타입별로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타입별 분양가 중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가든 하우스의 경우 기명회원은 240,600천 원인데 무기명, 법인회원 분양가는 253,200천 원입니다.

 

파인하우스와 가든하우스 회원권은 1/12 구좌, 파크하우스, 포레스트하우스, 마운트하우스, 스카이하우스는 1/6구좌 모두 등기제입니다. 등기제는 객실의 일정 지분을 소유하는 회원권 형태입니다.

 

서울 도심에서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을까 싶었는데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대로 갖춰진 리조트네요. 아마도 서울에 있는 유일한 리조트이지 않을까 싶은데 창립회원 회원권으로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