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연식 쏘렌토 구입한 지 벌서 4년차

정기검사기간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자동차정기검사 미룰 필요도 없고

미리 검사소에 예약하고 가면

기다리지도 않고 20분정도면 끝

집에서 가까운 자동차검사소인

용인출장 수지삼일자동차검사소

아침시간 예약해서 갔다왔네요.

 

 

자동차검사 예약은 필수

당일 방문해서 가능할 줄 알고

많은 분들이 왔다가 그냥 돌아가더라구요.

 

 

사이버검사소 | 한국교통안전공단

1 차종 선택 2 약관 동의 3 검사소/날짜 선택 4 결제 5 완료 검사예약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www.cyberts.kr

 

사이버검사소를 이용하면

검사 가능한 시간대로 가까운 곳의

자동차검사소를 미리 예약하고 결제까지

예약시간에 자동차등록증 가지고

방문해서 검사만 받으면 끝나네요.

 

 

자동차검사 일정이 예약제로 운영되다보니

딱 정해진 시간내에 자동차검사는 끝

20분정도 소요된거 같네요.

 

차종 및 검사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소형차종에 속하는 쏘렌토

자동차정기검사 수수료는 23,000원

전에는 예약하고 가면 할인이 있었는데

이제는 예약할인은 없어졌더라구요.

 

 

쏘렌토 구입 후 4년째 되었을 때

처음 받은 정기검사 결과는 양호

이전에 스포티지 자동차검사 불합격

때문에 검사받을 때 마다 두근두근

 

자동차 4년차면 새차나 다름없지만

혹시 문제 있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문제없이 자동차검사 잘 받았네요.

 

다음 자동차검사일은 2023년 9월 7일

이제는 2년마다 검사받아야 되네요.

 

자동차검사 기간내에 받지 않으면

과태료 및 행정처분 받게 되니까

꼭 기간내에 검사 받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