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에 있던 쿠폰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연말이 되면

프리퀀시 모으느라 열심히 했을텐데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이 있다는 것도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뒤쪽 수납공간에

사부작 들어있는 3종류 스타벅스 쿠폰


저는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아서

쓰기도 하지만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쿠폰도 덤으로 받을 수 있거든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3종류 있는데 모든 쿠폰의 유효기간이

2020년 10월 31일까지인데 빨리 쓰세요.



갑작스럽게 스타벅스 쿠폰이 생각난건

요즘처럼 비가 매일 내리다보니 갑자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이 떠올랐어요.


비 오는 날 스타벅스에 가면

음료 한 잔을 더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RAINY DAY 쿠폰


비가 오는 날 또는 일기예보 상

당일 우천임을 확인하면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레이니데이 보고 쿠폰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에 들어있는

오후 3시 스타벅스 방문시 이용가능한

스타벅스 LATE AFTERNOON 쿠폰


스타벅스 해피아워 시간인

오후 3시 이후에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쿠폰으로 동일한 음료 제공


저도 그렇지만 오후에는 커피보다는

차 종류 많이 마실텐데 친구와 함께

AFTERNOON TEA 한잔씩 하세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 쿠폰 중

마지막 쿠폰인 스타벅스 LOVE LATTE


이것도 1+1 스타벅스 BOGO 쿠폰이지만

라떼 음료만 해당되는 쿠폰입니다.


라떼라고 해도 스타벅스 라떼 종류가

워낙 많이 있다보니 골라드시면 될 듯



스타벅스는 마케팅 천재들이 모였는지

비싼 광고비 지출하지 않고 주기적으로

프리퀀시 이벤트로 사람들을 모으네요.


이번 스타벅스 서머체어 & 서머레디백

스타벅스 21주년 MD상품 우산 키링까지

이벤트만 보더라도 부정적인 뉴스뿐인데

언론에서 홍보 다해주고 사람이 몰리네요.


저는 그런 이벤트에 현혹되지 않는다하지만

연말마다 다이어리 이벤트 참여하고 있으니

스타벅스 마케팅 능력 배워보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