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의 힘을 단적으로 느낀 일이

제가 근무하는 직장 근처의

식당에서 제대로 느꼈네요.

 

생활의 달인으로 TV 방영을 한

강남역 "고에몬" 입니다.

 

방송전에는 식사시간 외에는

대기줄까지는 없던 식당이였습니다.

 

강남역 '고에몬' 방송 전강남역 '고에몬' 방송 전

 

그러다 어느날 부터인가

식사를 하기 위한 대기줄이 길어지고

연일 사람들로 북새통이네요.

 

 

강남역 '고에몬' 수플레 오믈렛. /사진=SBS '생활의 달인' 캡쳐강남역 '고에몬' 수플레 오믈렛. /사진=SBS '생활의 달인' 캡쳐

 

10월 24일 SBS "생활의 달인"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고에몬의 대표음식으로

"수플레 오믈렛"의 달인으로

 

강남역 '고에몬' 수플레 오믈렛. /사진=SBS '생활의 달인' 캡쳐강남역 '고에몬' 수플레 오믈렛. /사진=SBS '생활의 달인' 캡쳐

 

저는 아직 고에몬에서

식사를 해 본적이 없어서

맛을 평가하기는 그렇지만

 

TV 출연 한번으로

대박 식당이 되는 모습을 보며

언론의 힘을 느낍니다.

 

 

강남역 '고에몬' 방송 후강남역 '고에몬' 방송 후

방송 광고가 아니라

식당은 음식 맛으로

입 소문이 나는 고객의 광고가

오랫동안 성공할 수 있는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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