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돈까스를 찾으신다면

일본 신주쿠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사보텐을 추천합니다.

 

저는 그다지 돈까스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사보텐 강남점 입구입니다.

일본 돈까스 집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에서 일본 냄새가 나네요.

 

 

내부에 진열되어 있는

사케, 정종과 일본주

그리고 일본 인테리어 소품까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사보텐이 있는 건물이

올해 리모델링한 건물이라

내부 인테리어도 새로한 매장입니다.

 

 

 

저는 씨푸드정식을 시켰는데

히레까스 시키신 분

돈까스 소스로 나오는 깨사진

찍었습니다. 고소해보이지요.

 

 

신선한 샐러드도 나오는데

본인 접시에 먹을만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제가 시킨 씨푸드정식입니다.

다른곳에서 정식이라고 하면

우동도 나오는데

사보텐에서는 없네요.

 

 

직원들 같이 가서 맛난 점심 먹었습니다.

메뉴들이 깔끔하고 맛있지만

가격대 비해서 양은 적습니다.

모두들 많이 드시는 분들이 아닌데

남김없이 먹었네요.

 

 

 

메뉴판 사진은 안 찍었고

내 돈 주고 먹은 영수증입니다.

가격이 센 만큼 강남역에서

정통 돈까스 찾으신다면

사보텐에 가보세요.

 

 

강남역에는 저렴하면서

맛있는 곳도 많지만

사보텐만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강남역 사보텐 위치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