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사용하는 삼성스마트폰

떨어트렸는데 액정이 깨졌네요.


어찌나 약하게 만들었는지

저렴한 스마트폰이라 그런지

살짝의 충격에도 액정이 깨져요.



몇 달만에 다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를 위해 방문하는 서비스센터

용인 수지 삼성전자 휴대폰 서비스센터



주차가 복잡한 수지구청 부근이라

늦게 도착하면 주차자리가 없는데

용인 수지 삼성휴대폰서비스센터


용인시 공영주차장에서 2시간 동안

무료주차도 등록해준다니 이용하세요.



1층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2층으로 올라가야 삼성전자서비스

스마트폰 서비스 센터가 나옵니다.


용인수지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핸드폰만 수리하는 핸드폰서비스센터로

태블릿, 스마트폰, 웨어러블기기만 취급

삼성전자의 다른 제품은 보정동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구성센터로 가야되요.



이른 시간 방문이라 그런지

수지 핸드폰서비스센터는 한산

오래 기다리지 않고 좋네요.



삼성 핸드폰 액정 교환하는데

20분 정도 소요되었는데

가격은 54,000원


비싼 스마트폰이 아니라 다행

초등학생이 사용하는 핸드폰이라

저렴한 제품으로 보험도 안 들었는데

갤럭시 S10은 액정교체비가 20만원인데

싼만큼 교체비용도 저렴하네요.


아이한테 

다시 또 떨어트려서 액정 깨지면

이젠 폴더폰으로 바꿔준다고 했는데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 봐야죠.



용인 수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토요일에는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스마트폰 액정 손상으로

서비스 접수 후 결제까지

20분 정도 걸렸는데


용인 수지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서비스 친절하고 좋네요.



서비스 좋고 친절한 곳이더라도

다시는 액정 깨져서 방문하지 않기를

보증기간도 아니고 돈만 나가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