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롯데몰 수지점 드디어 오픈하네요.

기존 8월 29일에서 8월 30일로 변경

그랜드 오픈은 9월 2일 그대로 입니다.

 

아마도 8월 29일이 경술국치일로 롯데입장에서

오픈일정을 미뤘던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롯데몰 수지점 오픈 일정이 가까워져도

오픈행사공지가 없어서 진짜 오픈은 하는건지

궁금했는데 홈페이지도 생기고 광고도 나오고

오픈 일정에 맞게 입점매장마다 오픈이벤트가

올라오고 있네요.

 

 

용인 거주 시민이라고 광고문자도 날라왔는데

롯데몰 수지점에 입점해 있는 롯데마트 수지점도

오픈 기념 특별할인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롯데시네마 수지점은 무료시사회와 팝콘 무료 등

롯데몰 수지점 오픈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탑텐 롯데몰 수지점은 초특가 이벤트로

가을 티셔츠를 1+1라고 하니까

역시 오픈이벤트 할인이 최고네요.

 

문제는 탑텐 키즈라는 것!

그래도 이럴때 아이 옷 저렴하게 사줘야겠죠.

 

 

가전제품은 오픈점이 가장 저렴하다는

롯데하이마트 롯데몰 수지점

 

위니아 공기청정기가 5만원

접이식 자전거가 3만원

써큘레이터가 1만원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에서는 오픈기념으로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하는데

8월 30일(금) 부터 9월 1일(일)까지

9월 7일(토) 부터 9월 8일(일)까지

1인 1개만 상품 구매 가능한대 선착순 입장이라

오픈 전부터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겠네요.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넘칠거 같은

롯데몰 수지점 층별 안내도까지 올렸는데

이젠 판교나 광교쪽으로 안가도 되겠네요.

 

012345

 

 

제가 좋아하는 ZARA 매장도 있고

탄탄면까지 입점했으니 아주 좋습니다.

 

 

롯데몰 수지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입점매장마다 오픈시간은 조금씩 틀린데

도레도레, 폴바셋 등 카페는 일찍 오픈하네요.

 

 

 

롯데마트 수지점의 오픈시간

롯데몰과 동일한 10시 30분부터이지만

마감시간은 저녁 11시까지로 늦게까지

마트에서 시장 보는 분들은 좋겠어요.

 

롯데마트 수지점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네째주 일요일 휴무 참고하세요.

 

 

롯데시네마 수지점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익일 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니까 영화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롯데몰 수지점은 최고의 핫플레이스네요.

 

롯데몰 수지점이 성복역에 오픈하면서

주변 교통체증이 심각할 거 같은데

오픈이벤트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교통카드 1만장을 준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