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선물 뭐로 결정하셨나요?

우리 집 아이는 벌써 어린이 날에 뭐를

받고싶다고 벌써 결정 한 거 같더라구요.

 

아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궁금해서

토이저러스로 장난감 시장 조사를

갔다왔는데 어린이 날 할인 시작했네요.

 

 

장난감 왕국이라고 하는 토이저러스에서

어린이 날을 놓칠수가 없겠지요.

토이저러스 어린이 날 완구 대축제

4월 11일부터 5월 9일까지라고 하니까

가까운 토이저러스 방문해 보세요.

 

 

토이저러스가 장난감은 비싸긴 하지만

어린이 날이나 할인행사 할때는

다른 곳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할때가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최근 건담베이스에서 구입했던 프라모델을

토이저러스에서는 할인행사 기간이라고

2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뭐든 타이밍이 중요한 거 같네요.

 

 

토이저러스가면 아이들 눈 돌아가지요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고

토이저러스 데려가는 날은 부모님

지갑 털리는 날이지만 곧 다가올

어린이 날 선물을 위해 갖고 싶은 거

찜 하고 오기로 약속까지 했는데

매장 입구 들어가는 순간 무너집니다.

 

 

딸 아이다 보니 요즘은 다른 장난감보다

인형들을 무지 무지 좋아하거든요.

 

 

특히나 바비인형들 앞에서 자리 깔았습니다.

초등학교를 들어가면서 미미는 졸업했고

이제는 바비 인형들인데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 사면 다른게 사고 싶고

인형을 사면 옷도 사고 싶다고 하네요.

 

그런데 바비인형을 만지고 놀다보니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봐요.

 

집에서도 바비인형 입혀준다고

최근에는 풍선으로 옷을 직접 만드는데

옷 만드는 것을 보고 재능을 키워줘야하나

고민 좀 했었습니다.

 

 

 

토이저러스 럭키박스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만일 어린이 날 선물로 뭐가 좋을까 고민이라면

럭키박스도 추천할께요. 초등학교 진학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슈퍼윙스, 토마스 중 1종류의

구성품들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29,800원이라니까

비싼 장난감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브랜드 들이니까

아이들 만족도는 높을 거 같아요.

 

 

어린이 날 선물로 레고도 많이 주지요.

 

작년 어린이 날에는 레고를 선물했는데

요즘은 레고 장난감은 시들해졌네요.

 

 

나 어렸을 때나 내 아이 키울때는 생각도 못했던

자동차를 선물해 주는 부모님도 많으시죠.

 

폭스바겐 비틀 듄 자동차 저 가격이면

저렴한 건가요? 저는 잘 몰라서

토이저러스에서는 할인 가격이라는데

아이들이 장난감 자동차 운전하면서

"내 차는 벤츠야." , "내 차는 아우디야."

 

그러면 엄청 웃기면서 슬플거 같아요.ㅠㅠ

내 차는 쏘렌토인데!!

 

 

내가 갖고 싶은 드론도 할인 행사 중

드론은 아이들 선물로도 많이 사주지만

아직까지는 어른들이 주로 가지고 놀지요.

 

몇 년 전에 아이 선물로 RC 조정 헬리콥터를

선물로 준 적이 있었는데 살림이 난리났습니다.

초딩이하 아이에게 드론선물은 위험하더라구요.

 

 

나는 이런것도 가지고 싶은데

내 선물은 누가 사줄지.

 

 

어린이 날 선물 고민이신 부모님!

장난감 판매하는 매장마다 할인 행사 중입니다.

고민 많이 하지 말고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로

행복만 시간 많이 만들어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