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는 한국마사회에서 운영하는

렛츠런파크와 렛츠런팜이 있습니다.

렛츠런파크는 과천경마장처럼

경마경주가 열리는 곳으로 애월에 있고

렛츠런팜 제주목장은 경주마목장으로

고양시 원당종마목장 같은 곳입니다.

 

 

제가 이번 제주여행에서 가본 곳은

렛츠런팜으로 시즌마다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즌은 10월 말쯤으로

코스모스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갔는데

사진에서 처럼 끝물이더라구요.

 

 

 

 

아직 코스모스가 피어있지만

거의 지고 있는 시즌이였는데

5월에는 양귀비,

7월에는 해바라기

10월에는 코스모스 였는데

살짝 늦게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한적한 렛츠런팜 제주목장을

산책할 수 있었는데 아이들이 있으면

무료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고양시 원당종마공원보다

규모가 큰 것 같은데 큰 만큼

말들 보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한 울타리 안에 한 두마리 말이 있고

말보다 더 많은 노루가 있었습니다.

제주 노루들이 말 먹이를 먹는데

말들은 가만히 있더라구요.

 

배부른 말들이네요.

 

 

렛츠런팜 제주목장에 가서

말도 제대로 못보고, 꽃도 못 봤지만

정말 조용한 공원에서

경치 감상하고 왔습니다.

 

 

목장 가운데 아름드리 나무가

어찌나 운치 있던지 사진에 담아놓고

가끔씩 보는데 마음이 편안합니다.

 

 

 

 

코스모스 밭 쪽에도 나무가 서 있는데

외로워보이지 않고 편안해 보이는건

내 마음이 그런거겠지요.

 

 

렛츠런팜 제주는 에코랜드, 사려니숲,

붉은오름 자연휴향림, 산굼부리 등

제주 여행코스 지나는 길목에 있어서

지나는 길에 잠깐 방문하기 좋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도 여행 간다면

렛츠런팜 꽃피는 시즌에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