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살균제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 치약이 난리였는데 오늘은 시린이 치약으로 많이 사용하는 부광약품의 시린메드 치약이 난리네요. 뉴스 기사에도 나온 것 처럼 아직 가습기살균제 성분이 검출된 것은 아니지만 가습기살균제 성분을 납품하는 업체와도 거래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 모를 동일한 성분이 함유됐을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에 따라 자진회수 한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이렇게 난리가 난 후 수습이라도 하듯이 전수조사를 한다고 하는데 가습기 처럼 누구는 사용하고 누구는 사용하지 않는 제품도 아니고 대한민국 국민 4천만원이 다 사용하는 제품을 이렇게 관리해서야, 매일의 뉴스를 보면 답답하네요.

 부광약품에서 판매하는 회수대상 제품은 시린메드에프, 시린메드검케어민트, 시린메드지센서티브케어, 시린메드에스아쿠아화이트, 시린메드아쿠아블루, 시린메드티, 시린메드에프, 시린메드에스캐비티클리닉샤인블루, 부광안티프라그, 부광안티프라그오리지널, 부광안티프라그덴탈케어, 부광안티프라그프리미엄, 안티프라그캐비티클리닉, 안티프라그내츄럴그린, 부광어린이치약, 부광키즈조이치약멜론향 입니다.

나쁜 놈들 어린이 치약도 들어 있네요. 빨리 교환해야 겠어요.

 

가습기성분 부광약품가습기성분 부광약품 관련기사/출처 네이버뉴스

 

 부광약품 시린메드는 시린이 관리에 좋은 효과로 마트에서나 치과에서도 추천하는 치약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싼 돈 주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시린이로 고생하시는분들은 시린메드가 문제라면 센소다인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

 

 센소다인은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네요. 시린이라고 약 처럼 몇 일만 사용하시는 건 아니고 일반치약처럼 꾸준히 사용하시는 거니까 치아가 시리다고 하시면 일반치약 대신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

 

 저도 치과에서 추천받아서 사용했는데 한번 사용하니까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시리다고 하는것은 뜨겁거나 차거나 단 음식, 찬 공기 등 찬물이나 아이스크림과 같은 것을 먹을때 순간적으로 느껴지는 찌릿찌릿한 통증입니다. 저는 특히 겨울철 양치질 할때 찌릿찌릿 했거든요.

 

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

 

치약은 충치를 예방해 주고 치아를 강화시켜 주는데 가습기살균제 성분 치약 사용하다 몸 망가지겠네요. 최근에 문제가 되는 치약 빨리 교환, 환불 받으세요.

 

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

 

 시린이가 있으신 분들은 치과가서 검사 받아보시구요. 치아는 건강해 보여도 안 보이는 곳에 충치가 있을 수도 있고, 치과 치료를 계속 미루다 보면 치료범위가 넓어져서 비용도 많이 들어갑니다.

 

 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시린메드 대신 센소다인

 

 다행히 치아는 건강하고 시리다고만 하면 이젠 시린메드는 추천하지 못하니까 치과원장님께서는 센소다인 추천해 주시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