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프라하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로 유명한 체코에서 가장 많이 유명한

맥주라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했는데

이벤트 가격으로 1,500원이라니 꼭 사야겠죠.

 

 

내가 좋아하는 맥주는 필스너 우르켈 처럼

쌉쌀 쓴 맛이 있는 맥주를 선호하는데

스타로프라멘 프라하는 쓴 맛은 덜하네요.

 

잔에 따랐을때 진한 황금색에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맥주향이 올라오는데

약하긴 하지만 씁쓸한 맛에 목넘김이 좋네요.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는

330ml 병맥주와 500ml 캔맥주를 판매했는데

병맥주로도 마셔보고 싶네요.

 

원래 맥주는 병맥주가 더 맛있잖아요.

이벤트로 판매할때 전용잔과 함께 판매할때

사왔어야했는데 좀 아쉽네요.

 

 

체코 현지에서 마시는 스타로프라멘 프라하

맥주맛은 어떨지 버킷리스트로

체코여행가서 맥주마셔보기 기록해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