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게임을 하기 시작하면

밤 샐 정도로 빠져들어서

게임 끊은지 오래되었는데

LG G6로 스마트폰 기변을 했더니

게임쿠폰을 받아서 호기심에

들어가 보았더니 6종류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더라구요.

 

LG G6 게임쿠폰으로

이용가능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Crossy Road, Cookie Jam, 매직 쥬얼,

심시티빌드잇, Temple Run 2,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이 중에서 나의 눈에 들어온 게임

심시티빌드잇 (SIMCITY BUILDIT)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해서

밤새도록 했었던 심시티 게임입니다.

 

비슷한 장르인 썹시티와 세틀러 시리즈,

타이쿤 시리즈는 모두 해 봤습니다.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였는데

 

 

 

반가운 마음에 심시티 빌드잇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해 보았는데

심시티의 아기자기함은 여전하네요.

 

그런데 왠지 모를 롤플레잉 분위기

단계별로 진행해야 하는 롤플레잉 게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정 붙이기

어려울거 같은 게임이 되었네요.

 

 

최근 심시티는 해 보지 못했지만

심시티 빌드잇은 공장을 지어서

내가 자원을 개발해야 하더라구요.

 

좋아했던 세틀러나 타이쿤처럼

머리 굴리며 경영하는 건 좋지만

역시 심시티를 하기위해서는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

 

 

 

잠깐 집도 짓고, 공장도 짓다보니

하나씩 발전하는 도시를 보게 되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자원이 없을때는

이웃 도시로 이동해서 자원을

구입할 수도 있더라구요.

 

 

내 도시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되어 있는 대니얼의 도시!

공항도 있고 에펠탑도 있네요.

왕 부럽!

 

 

게임에 빠져들지 말아야지 하면서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심시티의 유혹

LG G6 쿠폰으로 유료게임을 받았으니

최대한 가끔씩 PLAY 해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