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가을하늘인가요!?

파란하늘 얼마만에 보는 것인지

주말동안 날씨 정말 좋았습니다.

집에만 있기 아쉬운 날!

송현아 -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송현아 갈때마다 명품 매장이

몰려있는 지상은 둘러보지 않고

지하만 돌아다니다 왔는데

오늘은 날씨가 화창해서

지상층을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아침 일찍 갔었는데

아울렛이 한산하네요.

점심때부터 붐비기 시작하더라구요.

 

 

여유롭게 아울렛 매장 1층에 있는

서프사이드키친에서 아점도 먹고

 

 

 

지하로 내려와서 아이쇼핑!

정말 한산하지요.

 

 

전국의 어디든 오픈시간에 가면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은 거 같아요.

주말인데도 이렇게 한산하다니!

 

 

송도 현대 아울렛에 가면 꼭 들리는

지하매장 수수 정원카페에도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 사진도 찍고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송도 현대 아울렛에

10번정도 다녔는었는데 이번에

알게된 사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옆으로

또 다른 쇼핑거리 트리플스트리트가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ZARA 매장도 있네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쇼핑거리

이렇게나 가까운 곳에 있었다니.

입구쪽에 ZARA와 H&M 매장 등

자주 다니는 곳들이 많네요.

 

 

다음에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로

퀵보드 끌고 나들이 와야겠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