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볶음 좋아하는데

우리 동네에 순대볶음 먹을 곳이

많이 없어요. 가끔 아파트 단지에

순대볶음 차가 오면 포장해서 먹는데

언제 오픈했는지 모르지만

그린빌8단지 아파트 정문쪽에

순대볶음집에 생겼습니다.

 

한 달전에도 먹어보러 갔었는데

포장 대기가 밀려 있어서 그냥 나왔지만

오늘은 백암 알천순대 주문 성공했습니다.

 

 

DAUM 지도서비스에도 나오지 않네요.

체인인것 같은데 등록을 하지 않은건지

아무리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여기에 순대집 있는지 모를거예요.

 

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

 

실내는 매장에 오셔서 드실수도 있는데

포장전문식당 느낌이 들지요.

 

15,000원 이상 메뉴를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라고 합니다.

 

 

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

 

주요 메뉴는 순대이지만

떡볶이 튀김, 김밥 등과 함께

분식 Set 메뉴들도 있네요.

 

앞쪽에 송호초등학교, 송호중학교가

있고 주변에 학원들도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오겠네요.

 

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

 

 

순대 볶음을 그릇에 옮겨 담았는데

3명이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네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집에 깻잎이 있어서 더 넣었습니다.

 

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안산 고잔신도시 알찬순대

 

안산 신도시에서 포장 순대볶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가보세요.

 

안산 상록수역의 유명한 시골순대집 처럼

순대 전문식당은 아니지만

가격 착하고, 맛있고, 양도 푸짐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