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 펭귄들이 나타났습니다.

강남역 9번출구 앞에 있는

 GT타워 로비에 펭귄들이 바글바글

GT타워에서 근무하지는 않지만

지나다가 건물 로비로 들어가서

사진찍고 나왔습니다.




펭귄 사이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놓여있는데

펭귄과 크리스마스트리가

잘 어울립니다.



GT타워 로비에 있는 펭귄들은

코오롱에서 홍보용으로

설치해 놓은것 같습니다.



펭귄들이 표지판들을 들고 있는데

#안타티카펭귄날다

#playthegame

#kolonsport

이 적혀있네요.



홍보용이지만 눈에 들어오지는 않네요.

코오롱 제품을 사용하지 않다보니

ㅋㅋ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펭귄과 트리도 철수하겠네요.

강남에 계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겨울에는 GT타워 지하에

스케이트장을 개장하니까

강남 데이트오셔서 펭귄도 보고

스케이트도 타고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