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속초중앙시장입니다.

간판은 속초관광수산시장이네요.

3년전에 왔었는데

변한것은 공영주차장이

더 넓어져서 편해졌네요.



속초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

주변시설이 잘 되어 있는데

속초중앙시장 앞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고

10,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주차할인권까지 받으셔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많은 분들이 속초에서 닭강정 사가시는데

기본 일만원은 넘으니까요.



속초 중앙시장 바로 옆으로는

아바이순대타운도 있는데

속초중앙시장과 같이

붙어 있으니까 어디로 갈까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남이섬, 소양강을 들려

속초중앙시장에 1시쯤 도착했는데

벌써 많은분들이 재래시장

쇼핑중입니다.




속초중앙시장에서는 닭강정이 인기지만

저는 닭보다 새우라 새우강정을

먹어보았습니다.



맛보기라도 드시고 싶으신 분은

컵강정이 3,000원 이니까

닭강정이나 새우강정

드셔보세요.



겨울철 속초 제철 생선은

역시 도루묵이지요.

알이 꽉찬 도루묵이 많은데

찜이나, 회 또는 무침으로

다양한 도루묵 음식 맛보네요.



도치까지는 봤었는데

숫도치라고 성별에 따라

구분을 하고 있네요.



시장 돌아다니면서

여기저기 카메라 들이대지는 못했는데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속초중앙시장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