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도 먹고싶고 회도 먹고 싶고

가락동농수산물시장으로 해산물쇼핑

재작년 가락동농수산물 처음 갔을때는

수산물시장으로 가면 되는 줄 알았는데

가락몰로 가면 더 편리하게 살 수 있네요.

 

 

가격이야 가락동농수산물시장으로

가면 조금은 저렴하겠지만 도매가 아닌

소매 구입하기에는 큰 차이는 없는 듯

#가락동농수산물시장

#가락몰

주차도 편리하고 시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많은 횟집이 몰려있어서

가격비교해 보면서 살 수 있는데

가격도 비슷하더라구요.

 

 

11월부터 5월까지 박달대게 제철이라

수산물 코너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대게제철이라도 대게시세 만만치 않죠.

 

그래도 가락동농수산물시장 대게시세

킹크랩부터 털게 박달대게까지 판매하는

횟집 여러곳을 다녀봤는데 Kg당 7만원

대게제철인데도 비싸죠.

 

 

 

가락동농수산물시장 횟집마다

대게가격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게다리 1개 떨어진 대게를 구입

대게 한마리 7만원에 맞췄습니다.

#대게시세

대게와 킹크랩 등

싱싱한 해산물이 넘쳐나는

가락동농수산물시장 대게쇼핑

대게와 함께 서비스로 가리비

새우까지 받아서 무료찜까지

푸짐하게 대게파티했네요.

 

 

가락동농수산물시장에서 쪄온 대게는 점심

저녁으로 먹을 숭어회와 아나고회 각 2만원

양이 적어보였는데 4만원어치 사왔더니

회 좋하하는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광어 우럭 모듬으로 되어 있는 회는

엄청나게 저렴한데 먹고 싶은 해산물

요즘 일반횟집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아나고 회가 먹고 싶더라구요.

 

 

가락동농수산물시장

집에서 조금 거리가 있긴하지만

해산물 저렴하게 먹고 싶을때는

가끔씩 방문해야 할 거 같네요.

 

 

가락동농수산물시장 쇼핑 후에는

주차할인권도 챙겨서 나오세요.

 

대게 찌고 회 뜨는데 시간이 걸렸는데

주차할인권 넣으니까 주차비 없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