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케이크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캠핑매트

 

자충매트 필요했었는데 베스킨라빈스

쿠폰 사용하기 위해 매장에 갔다가 발견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캠핑에어매트

지금은 가격이 더 떨어져서 5,900원

3,900원에 구입한 분들도 있네요.

 

제품소진시까지 구입할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 자충매트

 

 

겨울이라 캠핑은 못 가서 실전테스트는

못해봤지만 캠핑용품점에서도 비싸서

구경만 하고 구입하지 못했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샀네요.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쿠폰으로 구입해

내 돈은 캠핑에어매트 구입한 7,900원

 

 

캠핑자충매트는 처음 사용이라 설명서

꼼꼼이 읽어봤는데 자충매트는 자동으로

공기가 주입되는 에어매트입니다.

 

 

어렸을때 윌리를 찾아라 많이 했었는데

윌리로 도배된 베스킨라빈스 자충매트

윌리로 마케팅 많이 하네요.

 

자충매트 외에도 캠핑폴딩카트도

이벤트하고 있던데 뭐든 좋네요.

 

 

자충매트 공기주입구 뚜껑만 열면

공기 들어가는 소리가 들리는데

처음 사용할 때는 기대만큼 두툼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공기가 더

채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1인용 사이즈라서 거실에 깔아놓고

아이 혼자서 뒹굴다 보면 두툼해지는

베스킨라빈스 자충매트

 

부피도 크지 않고 가벼워서

미니멀캠핑할 때는 쓸만할 듯

 

 

캠핑 다니면서 자충매트 하나쯤은

구입하고 싶었는데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여러개의 자충매트를 연결할 수 도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2개정도 구입하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