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많을거 같은 강남역이지만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쪽에는

술집만 많고 밥집이 적어요.

ㅠㅠ

 

오늘 점심은 일본라멘으로

강남역 라멘집 찾다보면 사가라멘

유명한 듯 한데 맛집은 맛집이네요.

 

 

처음 방문한 강남역 사가라멘

첫 방문에 먹은 라멘은 카라이멘

사가라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운라멘

이라는데 매운 단계 조절 가능하네요.

 

사가라멘에서 처음 먹는 라멘이다보니

맵게 먹으면 다시 방문하지 않을거 같아

덜 맵게로 했는데 매운 맛도 괜찮을 듯

고추가루로 매운 맛을 조절하더라구요.

 

 

강남역 라멘집 사가라멘

건물 안 쪽에 있고 매장이 넓지 않아서

잘 찾아서 와야 하는데 전에도 라멘집이

있던 곳인데 사가라멘이 들어왔네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2인 테이블이나

1인 방문해서 점심 먹어도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점심시간 손님이 많아서

매장 내부사진은 못 찍었고

메뉴판만 찍어왔네요.

 

 

저는 맛집 블로거는 아니니까

내돈내방 맛집 후기글만 남기는데

솔직한 사가라멘 맛을 평가하면

 

제가 먹었던 카라이멘 맛있어요.

 

국물 진하고~

다음에는 진짜 매운 맛

먹어봐야겠어요.

 

 

강남역 라멘집 사가라멘의 단점은

양이 살짝 부족하다는 것

 

여성분에게는 적당한 양이면

남성분들에게는 살짝 부족함

공기밥 하나 정도 먹어줘야

적당할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교자만두 한접시

추가해서 먹었는데 딱 맞네요.

 

 

일본라멘 메뉴 1개, 교자만두 1개면

딱 적당한 양인데 라멘 국물이 진해서

공기밥 말아먹어도 맛있을 거예요.

 

강남역 부근 라멘 맛집 찾는다면

강남 사가라멘 추천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