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일 오픈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드디어 방문했네요.



백화점 오픈 소식을 제 블로그에

가장 먼저 포스팅했는데 코로나19

영향으로 최대한 실내쇼핑몰 방문은

자제하다 최근 네스프레소 부티크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에 생겼다해서

캡슐도 반납할 겸 갔다왔어요.



광교에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들리던 소문 그대로 인산인해



다른 매장은 썰렁하지만

네스프레소만 사람들이 있었는데


제가 오전 10시 30분

갤러리아백화점 오픈하자마자

네스프레소 매장부터 갔었는데도

대기줄 때문에 좀 기다려야했어요.



캡슐커피 시음도 가능한 매장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 없어서

조금의 불편은 감수해야합니다.



줄 서서 기다리며

찰칵 찰칵


여름이다보니 시즌음료 나왔는데

아이스 포르테 & 아이스 레제로



저는 버츄어를 사용하고 있어서

버츄어 캡슐만 보았는데


오리지날 모델의 경우에는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라

불리던데 아이스 커피라

제 입맛에는 So~So



깔끔깔끔

네스프레소 부티크처럼

캡슐커피 수납장 짜넣고 싶네요.




우유 휘핑이 가능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그랑 라티시마 F531 화이트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마키아토까지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머신인데

보면 볼 수록 깔끔하고 탐나네요.



다양한 머신과 캡슐이 있지만

3년 정도 캡슐커피 마시다보니

요즘은 항상 마시는 캡슐만

주문하게 되네요.



코로나 터진 후부터는 캡슐커피는

택배주문으로만 구입했는데

백화점 구경도 할 겸 갔다가

포르타도와 더블에스프레소 구입


백화점 주차비 해결해야 하니까

이정도는 구입하고 나와야죠.



갤러리아백화점은 살아 생전

첫 방문이기도 한데

레고스토어도 있어서 방문


레고코리아에서 국내에 8번째로

운영하는 공식 매장이라고 하는데

특별한 건 없네요.



전 날에 시흥프리미엄아울렛 갔을때

아이가 찜한 프랜즈 시리즈

구입할까했는데 가격도 같으니

인터넷으로 주문해야겠어요.



1시간 반정도 둘러보았는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주차요금은

비싸니까 참고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광교주차요금

2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4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7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여기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주차팁 하나 드리면


9층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

커피 마시면 주차 1시간 무료제공



돈 쓰러 간다는 갤러리아백화점이지만

상품은 너무 비싸고 아직 매장은 미완성


그냥 바람 쐴겸 한바퀴 둘러보고

스벅에서 커피한잔 마시고

나오셔도 될 듯해요.



저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구입 후

지하매장에서 도시락 판매하길래



3팩에 15,000원에 사와서

집에서 먹었네요.

ㅎㅎ



백화점이라고 비싼건 이유가 있지만

요즘 상황에서는 밥 먹는것도

불안해서 집에서 먹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저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보다는

현대백화점 판교가 더 좋은 것 같은데

갤러리아에 대한 기대가 컸었나봐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