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서브로 만든지는

꽤 되었는데 관리를 못해서 그런건지

1년 전 블로그 저품질의 영향으로

방뮨자가 좀처럼 늘지 않는데

많아요 10명 내외! 어제는 1명 방문

 

마음은 아프지만 블로그 초기화 작업

블로그 폐쇄하기에는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은 것이 아까워서 데이터 삭제로

블로그는 계속 활용할 계획입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계정에서

데이터 관리를 통해 블로그 데이터 삭제 가능

삭제하기 클릭 후 인증 메일에서 데이터 삭제

 

데이터 삭제 요청 후

데이터 삭제 인증 메일에서 1시간 이내에

승인하지 않으면 데이터 삭제는 자동 취소

데이터 인증 메일 잘 확인해 보세요.

저는 스팸메일에 있더라구요.

 

 

블로그 데이터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10분 이내에 삭제가 완료되었는데

데이터 삭제가 완료되면

인증메일로 안내가 오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데이터 삭제 완료

데이터 채워 놓는 시간은 오래 걸렸는데

너무 쉽고 간단하게 지워지니까

왠지 아쉽긴 하네요.

 

 

작성된 글이 하나도 없어진 블로그

다시 채워넣어야 겠는데 얼마나 걸릴려나.

이젠 티스토리 블로그 새로 개설할때는

초대장은 필요없어졌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기 위해서는 그 어려운

구글승인을 또 받아야 하니까

블로그 재활용이 최선일 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