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리풀 페스티벌

2019년 9월 21일부터 9월 28일까지

8일간 반포대로, 양재천, 악기거리 등

서초구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매년 9월이면 진행되는 서초구의 대표축제

음악으로 하나되는 음악이 흐르는 도시

사람이 빛나는 문화의 도시 서초구

거리 곳곳에서 축제가 진행되는데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가을축제

여러분도 참여해보세요.



서리풀이라는 뜻이 쌀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예전에 임금님에게 바쳤던 쌀이 나는 곳을

뜻한다고 해서 서초 서리풀이 유래했는데

상서로운 풀이 나는 곳이라고 합니다.



9월 21일 서리풀 페스티벌의 시작

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축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서초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 축제에 참여해보세요.



서리풀 페스티벌 일정으로 축제기간에

반포대로 양방향은 교통통제가 진행되는데

개막식이 열리는 9월 21일 토요일과

서리풀 페스티벌 폐막식이 열리는 9월 28일(토)

서초역 ~ 서초3동 사거리 구간

서초역 ~ 교대입구 삼거리 구간

반포대로 양방향은 통제되니까 참고하세요.



2019 서리풀 페스티벌 자세한 행사일정은

홈페이지(www.seoripul.org)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