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서 커플샌들

많이 찾으실텐데

제가 구입한 폴더 커플샌들

구입기 공유합니다.

 

색상은 투박해서 커플신발로

괜찮을까 싶었지만

검정색에 그레이로 포인트

무난한 색상입니다.

 

 

바닥 밑창도 미끄러지지 않게

결이 있는데 여름에 샌들신고

돌아다니다 보면 대리석 바닥 등

물 묻으면 미끄러운 곳도

걱정없습니다.

 

 

 

커플신발로 선택한 샌들인데

내가 신는 신발 사이즈인 260은 없고

어쩔 수 없이 250으로 구입했는데

샌들로는 딱인거 같습니다.

 

샌들을 헐렁하게 신으면

예쁘지 않고 걸을때 불편할 수 있는데

약간 작은거 같으면서 딱 맞으니까

착용감도 좋고, 끈 조절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내와 함께 커플샌들

나쁘지는 않지요?

요즘 쪼리 느낌나는 샌들도

많이 있지만 엄지발가락이 아파서

쪼리를 싫어하는데 요건 괜찮네요.

 

 

클립으로 끈 조절도 되고

찍찍이도 튼튼하고

무엇보다 샌들 신을때 문제되는

끈이 떨어지더라도 폴더매장에서

AS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뚀페은 69,000원이지만

세일이라고 29,000원에 득템했습니다.

커플샌달인데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커플신발 사오자마자

마트 쇼핑!

 

 

샌들치고 약간 굽이 있어서

운전할때 걸을때 적응이 필요하지만

고무밑창과 끈 조절이 되어서

마트 돌아다니며 적응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