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스원(Bullsone)은

자동차용품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가정용 방향제 제품도 나오네요.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아서 집에서

사용했었는데 다 다 사용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었다고

홍보하지만 저는 구분할 수 없기에

향이 은은하고 페브리즈나 다른

방향제보다는 괜찮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

 

한번 구입할 때 여러개 구입해서

방마다 넣어놓을려고 박스채로

구입했는데 3개월 동안

향기가 지속된다고 하니

오래동안 사용하겠네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

 

설치하는 것도 간단해서

디퓨져 병에 나무봉을 꽂은 후

하루만 지나면 불스원 그라스

향이 방안에 퍼져있을거예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

 

향기는 4종류인데

새콤달콤한 향의 블랙베리&체리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퓨어 코튼

달콤하고 화사한 페어&프리지아

상큼함과 싱그러움 자몽&피오니

 

 

저는 처음 선물 받은 향이

블랙베리&체리라서 다른 향은

어떨지 궁금하지만 모험하기는

싫어서 처음 그대로 구입했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불스원 그라스 디퓨져 방향제

 

차에 설치하기에는 아까운 방향제

집이나 가게에도 설치해 놓으면

일반 방향제보다 더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