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타벅스 럭키백이 난리더라구요.

몇 일동안 실시간으로 럭키백이 계속 뜨던데

저는 스타벅스 매장을 매일 다니는데도

럭키백은 구경도 못했네요.

 

그대신 새해 선물로 스타벅스 카드 득템

2019년이 황금돼지해라서 그런지

금돼지가 그려진 스타벅스 카드가 있네요.

 

보통 스타벅스 카드는 내가 사용할려고

구입하시는 분들보다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할텐데 새해 선물로 스벅카드 좋네요.

 

 

선물받은 스벅카드 얼마나 충전되었을까요?

스타벅스 카드는 충전금액이 적혀있지 않아서

얼마나 들어있는지 선물 주는 분이

알려주지 않으면 매장에서 찍어보거나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등록하지 않으면

확인하기 어려운데 스타벅스 자주 이용한다면

스타벅스 카드 등록해서 이용하시겠죠.

 

그래야 스타벅스 별을 모을 수 있으니까요.

 

 

 

혹시라도 스타벅스 회원이 아니라면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되고

스타벅스 자주 이용하지 않고 선물받은

스타벅스 카드만 사용하실거면

그냥 매장에서 결제할 때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고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그러면 사용할때마다 별이 쌓이면서

무료음료쿠폰을 받을 수있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면 방법은

간단한데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회원가입하시고 카드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카드 등록할때 카드 후면의

카드번호 16자리 + PIN번호 8자리

입력하면 끝

 

여러개의 카드를 등록하신다면

카드명칭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황금돼지 카드를 등록하면서

복돼지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새해에 받은 선물이니 기분좋게~

충전금액도 5만원이나 넣어주셨네요.

 

한동안 커피는 프리하게 마실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회원가입은 필수!

 

가끔씩 발행되는 BOGO 쿠폰도 좋고

별 12개가 모이면 나오는 무료음료쿠폰

요즘은 텀블러로 마시다보니 음료 마실때마다

텀블러 할인이 아닌 에코별로 받고 있는데

별 적립이 2배나 빨라졌습니다.

 

 

스타벅스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

샷추가 또는 Free extra 등 좋은점이 많아요.

알고나면 유용한 스타벅스 회원 등급

 

매년 대박친다는 스타벅스 럭키백은 아니고

5만원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만으로도

올 한해 행운이 가득할 것 같네요.

선물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