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건국이래로 최대 할인행사를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대규모특별할인기간에 어떤 상품들이 얼마에 팔리는지 궁금하시지요. 대표적인 상품으로 참가업체 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알려드릴께요. 정말 엄청난 할인입니다.

 

 

  가구제품으로는 황토볼침대, 맥반석침대 등 50% 할인을 넘어 거의 60% 할인이 되네요. 어디서 이런 가격으로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겠어요. 코리아세일페스타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서 못 구입하시면 1년 기다리셔서 내년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구입하셔야겠습니다.

 

 

 뷰티 화장품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설화수도 있네요. 로레알이나 에스테메드, 천연화장품 스와니코크 등 화장품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보통 공항 이용하면서 면세점에서 화장품 많이 구입하시는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구입하시면 비행기 일부러 타지 않아도 면세점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겠네요.

 

 

 패션 의류 제품으로 JDX의 많은 제품이 50%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인기 아이템인 바람막이 또는 치마레깅스 등 패션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패션 관련 모든 품목이 올라와 있으니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득템하세요.

 

 

 제가 가장 관심있어 하는 품목은 가전제품입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손 꼽아 기다린 이유는 노트북을 구입하려고요. 노트북 가격 보이시나요. 코어i5 삼성노트북과 LG노트북이 50% 이상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건 꼭 사야됩니다. 어디서 이런 가격에 삼성이나 LG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단 말입니까?

 

 

 할인 품목에 LG와 삼성 노트북 있는거 확인하자마자 바로 LG노트북 구매하려고 들어갑니다. 삼성노트북은 OS를 별도로 구매해야 해서 옵션가격이 올라가더라구요. LG노트북 50% 할인 OS도 설치되어 있으니 주문하고 받자마자 사용하면 되겠네요. 코리아세일페스타 대규모특별할인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찬스인데 놓치지 마세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동안 홈쇼핑 및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되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특별세일품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http://www.koreasalefesta.kr/)를 통해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2016/09/29 -  코리아세일페스타 대표할인상품

2016/10/06 - 코리아세일페스타 쇼핑거리축제

2016/09/28 -  코리아세일페스타 주요일정이 나왔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