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딸 아이의 생일파티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생각하다

이벤트 풍선이 떠올라 준비했더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이 학교 끝나고 집에 돌아기 전에

이벤트 준비하느라 정신은 없었지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특별한 생일파티, 이벤트를 준비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의 이벤트 풍선으로

분위기 UP 시킬 수 있어서 좋네요.

 

이벤트 풍선 저는 BUTTER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7,900원 이였는데, 생일파티 풍선은

알파벳이 다 들어 있어서 비싸지만

파티 분위기에 맞는 알파벳 마다

판매도 하니까 필요한 풍선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HAPPY BIRTHDAY

13글자가 들어있는 생일축하 풍선

이제 직접 만들어 볼까요.

 

어럽지 않고 금방 끝낼 수 있어요.

 

 

제품 속에는 풍선이랑

공기주입용 빨대가 들어있는데

 

 

풍선 구멍에 빨대를 꽂고

입으로 불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구멍은 테이프로 막아주면

바람도 빠지지 않고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풍선이 크지 않기 때문에

바람을 많이 불지 않아도 되지만

생일파티 풍선을 13글자라서

불어야 하는 풍선이 많네요.

 

 

그래도 일반 풍선 불때처럼

터지거나 묶을때 힘들지 않고

빨대 구멍은 테이프로 막아주면 끝

풍선 준비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풍선들을 끝으로 연결해

이벤트 풍선을 붙일 곳에 끈의 양 끝을

연결하면 됩니다.

 

 

저는 베란다 입구에

이벤트 풍선을 붙였는데

아이가 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냥 평범할 뻔 했던 생일파티

이벤트 풍선으로 분위기 UP 되네요.

 

생일파티가 끝나고도 몇 달 동안

풍선 바람이 빠지지 않아서 그대로 두었는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은데 특별한 날에는

이벤트 풍선으로 분위기 UP 시켜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