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올 해 제 11회를 맞이하는 시흥갯골축제가

9월 23일부터 9월 25일(3일간)까지

경기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치뤄진다고 합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시흥갯골생태공원(http://sgfestival.com)

 

경기도 10대 축제로 자리매김한 축제인 만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축제일 것 같습니다.

 

시흥갯골축제시흥갯골축제

 

체험행사가 많기때문에

어른보다는 아이들이 신나겠네요.

 

2016년 시흥갯골축제시흥갯골축제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란 컨셉으로

다섯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된다고 하니까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참여하고자 하는

테마 정하시고 방문하시면 알찬 시간이 되겠네요.

 

시흥갯골생태공원이 넓어서 테마마다

다 참가하실려면 힘드실 거예요.

 

2016 시흥갯골축제시흥갯골축제

 

시흥갯골축제 행사장 열리는 곳이

생태공원 보호와 함께 

많은 차량과 인파가 한번에 몰릴 수도 있어서

차 없는 축제로 열린다고 합니다.

셔틀버스와 함께 임시주차장은

준비가 잘 되어 있을거 같네요.

 

시흥갯골축제차 없는 축제-셔틀버스확인

 

저는 축제때 방문하면 좋겠지만

붐비는 곳은 잘 안 가는 저희 가족이라

시흥갯골축제가 열리기 전에 방문했습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시흥갯골생태공원

 

생태공원답게 꽃들과 나무 그리고

갯골이 잘 정리정돈 되어 있습니다.

축제 때 손님만 맞이하면 되겠네요.

 

시흥갯골생태공원시흥갯골생태공원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벌로

소래 월곶을 통해 바다물이

밀물과 썰물때 들어왔다 나가는 곳입니다.

앞으로도 잘 보존되어서

시흥갯골축제가 매년마다 많은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시흥갯골생태공원

 

2016년 시흥갯골축제 방문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