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본 송도 커넬워크

야외 프리미엄 아울렛처럼

모든 매장이 오픈매장이라

쇼핑하고 여유로운 산책이

가능해서 자주 찾는 곳이였는데

요즘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밀린 분위기네요.

 

곳곳에 비어있는 매장도 보이고

송도가 개발되면서 가장 먼저

오픈했던 명소였는데 지금은

송도에 핫 플레이스가 늘어나면서

방문객과 매장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송도 커넬워크

 

그런데 송도 커넬워크로 다시 돌아온

것들이 있네요. 바로 동물모형입니다.

전에 커넬워크 오픈했을때 소규모로

설치되었던 동물 전시장이였는데

 

송도 커넬워크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규모가 엄청나게 커졌네요.

왠만한 동물원에 있는 동물들은

다 있는데 잘 꾸며져 있습니다.

 

송도 커넬워크

 

어디가서 호랑이들과 사진을 찍겠어요.

송도 커넬워크 아니면 호랑이와

단체사진 찍기 힘들겠지요.

 

 

송도 커넬워크

 

강아지가 아닌 개들이지요.

하지만 억양은 강아지가 편하네요.

강아지도 종류별로 있고

 

송도 커넬워크

 

한때 유행했던 튀는 노랑색의

러버덕

작게 보니까 귀엽네요.

 

송도 커넬워크

 

동물원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핑크곰

모형이니까 이렇게 만들수 있겠지요.

 

송도 커넬워크

 

실물크기모형은 아니겠지만

모형으로 봐도 상당히 컸던

코끼리 가족

 

 

송도 커넬워크

 

커넬워크 초창기에도 전시되었던

타잔과 침팬지, 고릴라

 

송도 커넬워크

 

산에서 만났더라면 뒤 돌아보지 않고

도망쳐야 되는 멧되지

여기서는 쓰담쓰담 하셔도 되요.

 

아이들한테 이런 동물 보게되면

도망가라고 교육용으로도 좋을듯!

 

송도 커넬워크

 

반달가슴곰 가족도 있는데

요즘 얘네들이 김천까지 갔다지요.

아이들에게 조심하라고 해야겠네요.

 

송도 커넬워크

 

멋스러운 뿔이 매력인

순록도 모형으로나 볼 수 있네요.

 

송도 커넬워크

 

꽃사슴도 있고

 

송도 커넬워크

 

북극곰들까지

동물모형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송도 커넬워크

 

기린 가족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의자도 놓여있고

 

송도 커넬워크

 

송도 커넬워크에 있는

동물 모형들과 사진 한장씩만

기념으로 찍어도 엄청날듯 하네요.

 

송도 커넬워크 송도 커넬워크

 

그래도 아이들과 방문하시면

동물원에서 멀리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좋은 시간이 될 거 같네요.

 

송도 커넬워크

 

입장료를 내고 보는 전시가 아니라

커넬워크를 산책하면서 볼 수 있는

동물모형 전시니까 부담없이

여유로운 산책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송도 커넬워크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면서

사진도 찍고

 

송도 커넬워크

 

즐기운 시간들 많이 만들어 보세요.

 

송도 커넬워크

 

송도 센트럴파크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알아도

커넬워크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센트럴파크는 도보로 이동가능하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차량으로

10분 이내면 이동이 가능하니까

송도에 왔다면 커넬워크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송도 커넬워크

 

마침 제가 방문했던 날이

커넬워크에서 어린이 사생그림대회가

있는 날이라 더 아이들이 많았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