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말과 신년이 되면 궁금한것이 나의 신년운세와 새해사주입니다. 연말까지 몇 일 남지 않은 지금! 신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무료사주 한 번 받아보시겠습니까? 무료로 토정비결을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가 많이 있지만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사주 서비스는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이사가기 좋은 날, 데이트 하기 좋은 날, 꿈 해몽 등 운세와 사주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실생활에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지 않아도 바로 이용이 가능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신한생명 운세/사주 생활서비스

 

신한생명 메인 홈페이지에서 빨강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왼쪽 하단의 신한생명이 드리는 혜택 클릭 후 우측 상단의 생활서비스를 선택하시면

 

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

 

다음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며 생활서비스에서 운세/사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사주 서비스가 이렇게 많습니다. 신토정비결의 정통운세부터, 로또번호, 좋은 날 받기, 종합운세의 생활운세 그리고 애정/궁합, 꿈해몽 등 다양한 사주와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

 

간단하게 본인의 사주정보인 이름과 생년월일, 출생시만 입력하면 다양한 운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하기 좋은 날과 나쁜 날, 데이트하기 좋은 날 나쁜 날 등은 참 유용하겠습니다.

 

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

 

 

 

로또도 많이 구입하시지요? 로또 번호도 자동으로 많이 하실텐데 나의 로또운세를 확인하셔서 나에게 맞는 번호를 이용하시면 로또 당첨 확률이 좀 높아지지 않을까요? 정말 말 그대로 본인의 행운예감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신한생명 신년 무료사주 서비스

 

신한생명에 가입한 보험은 없지만 운세 및 사주 서비스는 실생활에도 정말 유용한 정보가 많은거 같습니다. 컴퓨터에 즐겨찾기로 등록해서 자주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